개소리넷3.8 다운로드 - 유사 프로그램 주의 하세요

2010. 11. 11. 21:15




예전에 자주 이용했던 개소리넷3.8 다운로드를 찾다가 많은 유사 프로그램이 많길래 혹시나 어려움을 겪을듯 해서 이렇게 개소리넷3.8 다운로드 링크와 간단한 사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포털의 음원필터링으로 인해서 사용하기 불편한점이 있지만 아직도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더군요.

그래서 유사 프로그램을 받으시면 바이러스피해와 컴퓨터가 느려지는 경우가 생겨 직접 링크해 드릴려고 하니 간단한 사용방법을 보시며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예전보다 약간 불편한감이 있는듯 합니다. 인기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스폰서가 달려 번잡해 보이기도 하고 검색결과를 보시면 상단에 제휴사가 나오기 때문에 이점 또한 유의 하셔야 합니다.






개소리넷을 굳이 사용안해도 되는 이유

만약 설치이유가 단순한 최신곡 재생이라면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해 보셔도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음원을 얻으실려고 설치하신경우라면 이곳을 이용하셔도 될듯 싶네요.


한번 맛배기로 파일이 필요하시면 이곳을 이용해주시고,

위 두곳의 사이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나는 개짓는소리가 최고다싶으면 아래의 설명을 보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소리넷3.8 다운로드 및 설치 가이드

설치과정은 간단하지만 한가지 주의하실점이 있다면 위 이미지의 스폰서프로그램과 MP3파일 연결을 체크 해제해 주셔야 합니다. 스폰서는 설명할 필요가 없을듯하고 엠피삼 파일 연결은 컴퓨터로 MP3파일을 들을때 체크해제를 하지 않으면 기본플레이어로 되기 때문에 불편하실겁니다.


뭐 따로 엠피쓰리플레이어가 없으시면 설정 해 놓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요즘 좋은 플레이어들이 너무 많아서 ^^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엠피쓰리파일 DOWNLOAD와 유투브 음원재생을 도와주는 program입니다.

요즘 필터링 강화로 검색이 잘 걸리지 않는 단점이 있지만, 검색단계를 높이시면 몇개의 더 많은 검색결과를 가져다 주기는 합니다. 그리고 하단을 보시면 스폰서배너가 있으며 program 종료시 스폰서 사이트가 뜨기 때문에 그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음질이 정품MP3보다는 안좋은편입니다.

아래는 간단한 사용법 동영상입니다.


개소리넷 다운로드 링크 / 업그레이드된 3.9버전 알아보기

유투브재생도 지원하지만 유투브동영상파일을 MP3로 변환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기 때문에 불편한감이 있기는 하네요.
저는 program설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테스트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간단한 사용방법이라 동영상으로 충분히 설명이 될듯해서
따로 설명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삭제방법은 제어판에서 삭제를 하시던가 아니면 설치폴더를 들어가셔서 unins000.exe 파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른것들처럼 시작메뉴에 언인스톨바로가기를 제공하지 않더군요.

그리고 삭제를 하니 약간의 찌거기가 남았습니다.
설치폴더를 확인하시고 삭제하시면 될듯합니다.

관련 레지스트를 모두 삭제하면 좋지만 그러면 설명이 길어지기 때문에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상 개소리넷 3.8 다운로드정보와 기타 더 좋은서비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ㅡㅡ;;

Webchobo TV, 음악,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