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X6 5800 잉여 어플모음 - 누구냐 넌?

2010. 11. 14. 16:36




노키아 5800, X6 어플들을 올려봅니다. 남들이 소개하는 노키아 X6 필수어플이나 5800 추천어플이 아닌 정말 잉여스러운 설치한후 한두번 사용하면 지워야하는 아니.. 설치할 필요도 없이 그냥 이미지로만 충분히 느낄수 있는 그런 잉여스러운 어플들을 소개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찾아보니 너무 많더군요.


오늘 전부 소개할수 없다는 것이 그저 아쉬울 뿐입니다.
하지만 잉여는 말그대로 잉여이니 딱 이정도가 좋을것 같네요. ^^

잉여란? [쓰고 난후 남은것 : 다음국어사전]




1. 그나마 괜찮은 어플 동영상



대표적인 방귀어플 두개의 동영상 입니다. 왼쪽동영상에 나오는 어플을 테스트 삼아 설치를 해보니 잘 되네요^^;; 그런데 소리가 외국방귀라 실감이 나지 않더군요.. 한국 특유의 방귀소리 어플 도입이 시급합니다.
왼쪽 , 오른쪽


맥주마시는어플(왼쪽)과 총쏘는 어플입니다(오른쪽) 처음에만 오~~ 소리만 나왔지 두번보면 질려지는 그런 어플들이네요^^;; 아이디어 하나만큼은 GOOD~
왼쪽, 오른쪽


전기톱어플과, 무당벌레 키우는 어플입니다. 무당벌레 키우는 어플은 댓글들을 보니 밥많이줘도 죽고, 안줘도 죽는다고 하네요. 예전에 초등학교때 팻키우는게임기가 생각나는 군요. 무당벌레가 죽으면 어플을 다시 설치해도 죽어있다고 하던데,,,,, 잘 키워야 겠습니다.. ^^
왼쪽 , 오른쪽




이미지로도 설명할 수 있는 어플 모음


코인을 던져서 앞뒤면을 나오게 하는 어플입니다.

수평계 입니다. 핸드폰 구입시 신기해서 한번 설치해봤는데
삭제..
칠판에 글씨 쓰는 어플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모스부호를 보내는 어플입니다... 어쩌면 잉여가 아닐지도..

저장 저장 저장 저장

콜라켄 따는 어플입니다. 어찌하는건지 모르겠네요..

개 호루라기 어플 입니다.--; 우리집개는 무반응 ㅠ.ㅠ

촛불어플입니다.잉여가 될지 안될지는 두고봐야할것 같네요.
 
넥타이 메는 방법을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저장하기 저장하기 저장하기 저장하기

보조카메라를 이용한 거울입니다. 보조카메라 화질이 꽝이라서..

회전식 고전 다이얼 입니다. 사용해보니 엄청 불편하네요^^

아날로그 시계.
진정한 원츄 어플
ㅋㅋ

타이머 어플입니다. 필요할것 같아서 설치했는데, 아직은...

링크 링크 링크 링크

와인병 돌리는 어플
복불복게임용으로 좋을듯한데, 지루함이..

지진계 입니다. 어플설치 입문용으로는 좋은 어플^^

흔들면 소리나는 타악기어플 입니다.ㅋㅋ

 
개 훈련시킬때 사용하는 소리를 내는 어플이라네요..

노키아X6 5800  노키아X6 5800  노키아X6 5800  노키아X6 5800

속도계 어플입니다.
테스트 못해봤습니다.


스탠드 시계어플 입니다. 밤에 켜놓으면 좋기는 한데..배터리 문제때문에 메모리 상태를 알려주는어플입니다. 기본적으로공되는기능이라..
 
스시사진을 보여주는 정말 어이의 끝을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다운받기 다운받기 다운받기 다운받기

비키니 입은 여성의 사진이 나오는 시계 어플입니다.

언급하기도 싫은 정말 지존 어플


손가락으로 터치하면서 달리기 하는 어플입니다. 
 
케익 어플입니다. 촛불 부위를 터치하면 꺼지고 켜지네요.ㅋㅋ

다운 다운 다운 다운

색맹테스트 해주는 어플입니다^^;; 별난게 다있네요 ㅎㅎ

부부젤라 어플입니다.아이폰용은 소리가 많았던것 같은데..

냄새 탐지기라는데 테스트를 못해봤네요. OVi스토어에서 발견
 
라이타 어플입니다. 촛불어플과 비슷한것 같네요. 

받기 받기 받기 받기

관련글 :
X6 5800 무료게임 모음 1탄 / 2탄 / 3탄
Nokia 배경화면 만들기
어플 추천 1탄 / 2탄 / 3탄
추천어플 - 사생활 보호기능
NOKIA 전용 인기테마 101개
불량화소 체크하기
X6 5800 커펌 방법
벨소리 만들기 - 가장 쉬운 방법
모바일 멤버쉽 카드 만들기 - 1분완성

Webchobo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