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이트 핫 NO.9 입니다 - 막힌곳 없어요.

2011. 1. 21. 22:00




작년에 작성한 토렌트 사이트 글을 보니 많은곳이 여러사유로 문을 닫았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새롭게 알게된 토렌트 사이트 9곳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사실 그전부터 알던곳도 있었음]

여담이지만, 이런글을 올리면 많은 방문자분들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방문자충성도를 보면 이탈율도 높고, 평균머문시간도 30초 이내라 블로그 전체적으로는 오히려 손해를 보는격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다시 관련글을 쓰는 이유는 네이버 연관검색어에 제 글때문에 생긴 검색어가 있더군요^^ 그래서 기분도 좋고, 또 많은분들이 아직도 그 검색어를 통해서 들어오시니, 좀더 좋은 정보 제공을 위해서 이렇게 올립니다.

그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에는 따로 토렌트팁 카테고리가 있고, 많지는 않지만 몇개의 관련글이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상단 오른쪽 관련글은 하단에 배치하였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__)(__)




핫 NO.9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추가 : 지난번 단속으로 인해서 많은 사이트들이 문들 닫았습니다. 때문에 문을 닫은 사이트들의 링크는 신규글로 링크가 연결되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KT 올레존

QooK회원이라면 무료로 영화와 만화를 보실수 있습니다. 스타리그나 최신음악도 제공하고, 무료문자에 무료운세 등등등,
QooK[구,메가패스]인터넷 회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접속]


휴우닷컴

요즘제가 주로 이용하는 곳입니다.
가끔 느릴때는 3-4초 정도 기달려야 파일다운이 가능하지만, 괜찮은 곳입니다.

포인트차감방식으로 운영하지만 쉽게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접속]


TorrentDown[NET]

오랫동안 장수하는 토렌트 사이트 입니다. 저는 주로 게임이나 유틸이 필요할때 이용하는 곳입니다.

회원가입없이 이용할 수 있지만 다소 어려운곳이라 잘 찾아보셔야 합니다. [접속]


토유저

즐겨찾기만 해놓고 이용하지 않았던 곳인데, 지금 보니 회원가입없이 이용할 수 있고, 게임,유틸등 원하는자료가 많은곳이군요.

앞으로 자주 이용할듯 합니다. [접속]


Seed4U.net

게임이나 유틸, TV자료는 많지 않지만,
다른무언가가 많은곳입니다.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있는곳이기도 하구요. 회원제로 운영하지만 포인트운영방식이 아니라 편합니다. [접속]


오시오티비

현재 회원가입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9등급은 가입이 필요하네요.

생긴지 얼마 안되는곳이라 자료량은 별로 많지 않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곳이네요.
[접속]  


TorrentDown[KR]

많은분들이 이용하는곳, 오래된곳이라 자료가 많습니다. 댓글을 달면 자료를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게임,유틸,TV 자료가 많지만 정리되지 않은 배너가 약간 흠인것 같네요. [GO]


투공유[ToOu]

인터페이스가 너무 깔끔해서 제가 좋아하는 사이트 입니다. 별도의 가입없이 TV,영화,Game등의 파일다운이 가능합니다.

드라마와 예능자료는 많으나, 기타 자료는 약간 부족한편입니다. [GO]


TorrentRG.com

회원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귀찮아서 한번도 이용해 본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분들이 추천해 주는곳인만큼 자료량은 어느정도 있는것 같네요.

하지만 역시... 회원제는 ㅠ.ㅠ [GO]  


보고보고넷

오래된곳이죠. 회원제로 운영하여 즐겨찾기만 해놓은상태이고 아직 이용해 본적은 없습니다.

이곳의 장점이라면 커뮤티니가 활발하고, 기타 다른 서비스도 한다는 점이 좋은듯 하네요. [GO]

더 많은곳이 있지만 많이 안다고 해서 좋은것은 아니니^^
언제한번 시간나면 국내를 제외한 해외나 일본 토렌트 사이트를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게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Webchobo 토렌트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