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a mp3 변환 무설치 - wma mp3 변환기 사용법 쉽고빠르게

2011. 6. 16. 22:38




wma mp3 변환기 무설치 쉽고 빠르게 : 오늘은 wma mp3 변환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온라인 wma mp3 변환기 사용법이고, 두번째는 wma mp3 변환기 프로그램인 프리컨버터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첫번째 방법입니다. 워낙에 쾌적한 컴퓨터 환경을 추구하는 1人이라 꼭 필요한것 말고는 무설치 포터블버전을 이용하고 있는 중인데, 고작 이정도문제로 절대 꺾을수 없는 제 신조입니다.


만약 여러분들도 다수의 파일을 작업하는것이 아니라면, 쾌적한 콤퓨타 환경을 위해서 첫번째 방법을 이용해 보시고, 많은파일이라면 당연 두번째로 ^^;






온라인 wma mp3 변환기 간단한 사용법

요즘은 온라인 컨버터를 지원하는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하는것도 이중에 하나인데, 예전에 소개했던 이곳 보다 깔끔하고 시간도 훨씬 적게 걸려서 마음에 들더군요. 하지만 지원하는 파일은 예전곳이 더 많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신면 Audio Converter, video,image 등등 여러개의 웹 컨버터가 있습니다.
그중 우리가 선택할 것은 오디오 부분인데..



▼ 버튼을 누르시면 Convert to MP3가 있습니다. AAC,FLAC,M4A,OGG,WAV등등 변경하고자 하는 파일명을 선택하신후 GO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간략하게 사용법을 알려드리자면,

① 파일을 선택합니다.(주소만 알고있으면, 웹에 올려진 파일역시 가능합니다.)
② 음질에 대한 옵션을 변경하고,(아무것도 안건드려도 괜찮더군요. 제가 막귀라 ㅋㅋㅋ)
③ 완료를 누르면
④ 업로드가 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⑤ 컨버터 프로세서 가동중인 모습이고, 완료되는 즉시
⑥ 자동으로 다운됩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다수의 파일을 작업할때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프리컨버터 wma mp3 변환기 사용법

설치과정은 비교적 쉽기때문에 별도의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단, 같은회사의 다른 프로그램이 자동설치 될수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것만 체크하시고, 마지막 부분의 야후툴바 역시 해제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후 실행시켜보면 언어선택창이 뜹니다.
당연히 한국어겠죠??



한국어지원이라 사용법도 너무 쉬워 그림으로 대신합니다. 그리고 좋은점이라면,
별도로 태그정리기를 지원하더군요.

내려받기

Webchobo TV, 음악,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