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속도 올리기 패치 - 유토렌트 속도 설정 및 가속기

2011. 8. 17. 08:00




토렌트 속도 올리기 패치 - 유토렌트 속도 설정 및 가속기 : 지난번에 올렸던 토렌트 속도 올리기 설정글에 많은분들이 효과를 보셨다고 댓글을 남겨주셔서 개인적으로 상당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몇 분께서 오히려 더 안좋아졌다고 하셨고, 설정방법이 다소 어려움이 있다고 하셔서 이번에는 복잡한 설정없이도 가능한 쉬운 토렌트 속도 올리기 패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이들 이용하시는 유토렌트 프로그램은 물론 다른 프로그램 역시 사용이 가능하니 평소 속도에 민감하셨던 분들이라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 : 버전 상관없음






토렌트 속도 올리기 패치 - 유토렌트 속도 설정 정보

오늘 올려드리는 파일은


제가 주로 이용하는 비공개 사이트 유틸리티 부분에서
몇 달간 1위를 유지할 정도로 인기 있는 게시물입니다.



또한, 바이러스토탈을 통해서 검사한 결과 V3, 안티바이러스, 어베스트 등등 총 43개의 백신에서 바이러스가 발견되지 않았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토렌트 속도 올리기 - 유토렌트 속도 패치 설치과정 및 테스트

EXE 실행파일을 실행함으로써 자동으로 패치가 이루어집니다. 만약 실행파일이 부담스러우시면 지난번에 올렸던 글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링크]


토렌트 속도 올리기 패치과정은 다음- > 다음을 눌러준 후 재부팅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재부팅하시면 위 그림처럼 완료 창이 뜨며 확인을 눌러주시면 완료됩니다.



패치전에는 최고 속도가 6.3 MB/s 나왔지만,



패치 이후에는 11.2 MB/s 가 나왔습니다. 2배에서 약간 빠지는 결과입니다.

참고로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는데,
Seed를 유지하시는 분이 적거나, 오래된 파일이면 속도 자체가 매우 느리며, Seed유지수가 많다고 하더라도 국내가 아닌 해외파일이면 속도가 나오지 않습니다.

추가 ① : 가속기 프로그램을 설치하신분들중 몇분들이 악성코드가 잡힌다는 말씀을 하셔서 배포를 중지하겠습니다. 대신 토렌트 업다운 속도에 최적화된 포터블 토렌트 프로그램을 올려드립니다. 포터블 토렌트 내려받기

관련글 :
프로그램 설치없이 토렌트 속도 올리기 2배 보장

Webchobo 토렌트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