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이트 순위정보 - 실시간 TOP 10

2011. 12. 17. 07:00




토렌트 사이트 순위정보 - 실시간 TOP 10 : 오랜만에 토렌트 사이트 순위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랭킹닷컴에 랭크된 1위부터 20위까지의 순위를 기준으로 파일을 제공하지 않거나 폐쇄된 곳은 제외했습니다. 그러므로 랭킹닷컴의 순위보다 더 정확한 토렌트 사이트 정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기준일은 2011년 12월 15일이며, 추가 2014년 4월 갱신.

순위변동이 없는걸로 보아 아래와 비슷한 순위로 쭉 나갈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단속이 심해진다는 말이 돌고 있으니, 한 두곳은 북마크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토렌트 사이트 순위정보는 검색에 잘 걸리거나 포털 노출로 인한 유입분이 많이 방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차근차근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시는곳이 있으면 즐겨찾기에 넣어 두시길 바랍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정보 - 2014년 4월 갱신 자료 첫 번째

추가분입니다. 2년이나 묵은 글이다보니 생태계상 어쩔수 없이 많은 사이트가 폐쇄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추가분을 올려드립니다. 되도록이면 오랫동안 살아 있는 장수 사이트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구글

구글을 쓰다보면 토렌트 사이트는 그저 필요한 파일을 올려놓은 저장소일뿐 그곳이 어딘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구글만 있으면 모든게 끝납니다. 구글은 신입니다. 토렌트 사이트의 최종 목적지가 아닌가 싶네요. 스마트폰 튜닝의 끝이 순정인것처럼.



Bitsnoop

토렌트계의 구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세계 모든 자료들을 만날 수 있고, 토렌트 파일과 마그넷 주소를 제공합니다. 유명한 작품을 검색하시다보면 자랑스러운 한국인들의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렌트 알지

토렌트계의 네이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속 이후 케이블과 고전자료 위주로 올라오긴 하지만, 구관이 명관이라고 검색하다보면 꼭 걸리는곳이 이곳입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정보 - 2014년 4월 갱신 자료 두 번째

제가 자주들리는 세곳입니다. 굳이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직접 들어가보시면 압니다.


토렌트 바이: 저작권 단속으로 인해 토렌트 알지에서 새로 만든곳입니다.



이토렌트: 말이 필요없는곳.




토사랑: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Webchobo 토렌트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