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영어번역기 무료입니다

2012. 1. 31. 07:00




네이버 영어번역기 무료입니다. :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현재 네이버에서는 영어번역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식적인 네이버 영어번역기는 없고, 그것을 대체할만한 것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구글링을 통해서 알게 된 번역기라 아직 덜 알려지기는 했지만, 기능만큼은 여태껏 사용해본 다른 번역기와 비교해도 빠지지 않으며, 편한 점이 많으니 많은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네이버 영어번역기는 글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내려받으실 수 있고, 또,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지금 알려 드리는 것 이외에도 네이버 영어번역기를 대신할 많은 프로그램이 있으니 편안 것을 골라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네이버 영어번역기를 대체할 만한 프로그램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별도의 설치도 필요 없고, 브라우저와 윈도우 그리고 클립보드와 연동하기 때문에 그때그때 빠르게 번역할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구글엔진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 수십 개의 언어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단,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다른 엔진을 추가할 수 없다는 것인데, 무료로 서비스하는 번역기 중에서는 구글이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별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직접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번역결과 역시 구글과 동일합니다. 한 가지 단점을 더 말씀드리면 UI 부분인데, 상단에 가끔 광고가 뜬다는 점과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것 역시 번역기를 한두 번 사용해 보니 익숙해지더군요.


세팅과 옵션을 통해서 시작환경과 번역환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작업표시줄에 트레이되어 실행되기 때문에 작은 화면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네이버 영어번역기 프로그램의 사용법과 장·단점입니다.

IE나 크롬 등 브라우저의 종류와 상관없이 모르는 영문이나 단어가 있을때 블럭을 지정 후 복사하기를 누르니 바로바로 알려줘서 참 좋았습니다.


메모장이나 워드프로세서 모두 가능합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이 바로 이 기능인데, 프로그램 상단에 있는 주소창에 주소를 입력하면 사이트까지 번역까지 해주더군요.

· 네이버 영어번역기 바로가기

관련글 :
· 무료 영어번역기, 영어관련 사이트 모음집
· 구글 더 나은 번역기
· 생활영어 공짜로 배우는 방법
·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영화, 팝

Webchobo 무료번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