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무료설치, 타자 빨라지는법

2015. 1. 21. 07:05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받고 무료설치 하기 : 직접 터득한 타자 빨라지는법입니다. 한때 평균 타수 650타 정도 나오던 시절에 터득한 방법으로 핵심은 꾸준함입니다. 지루함을 이겨내고 재미를 붙여야 독수리 타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때 배운 실력으로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제법 빠르다는 소리를 듣고 다니네요.

단언컨대 이 타자 빨라지는법으로
기본 500타를 치는 성공적인 로맨틱한 날이 올 겁니다.

특별함이 있는 건 아니지만, 누구나 아는 상식이지만, 그 상식을 한번 되짚어 본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정말 1000타 이상을 꿈꾸는 분은 두벌식이 아닌 세벌식을 배우고, 그 이상을 바라는 분은 속기사용 키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두벌식으로는 죽었다 깨었나도 1000타가 한계예요.


프로그램을 내려받으려면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나 가정용 한컴오피스 2014 VP를 구매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매우 저렴하고, 단순히 자판치는 게 목적이라면 언제든지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공개: 타자 빨리치는법

재미삼아 만들어본 영상으로 흐릿흐릿한 게 해상도가 좋지 못하네요. 별 의미는 없고, 이글의 흐름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미지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자리 익힘은 필수고요.

기본자리부터 시작해서 한 번에 모든 자판 배열을 익혀주십시오.
총 1단계부터 8단계로 이뤄지며 숫자와 특수문자는 상황에 맞게 배워야 합니다.


배열에 익숙해지면 낱말은 건너뛰고 바로 짧은 글로 넘어갑니다.
솔직히 낱말은 아무 의미 없고,

짧은 글로 최고 200타, 평타 100타가 넘으면 바로 긴 글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속도보다는 오타가 없도록 주의하세요.


진짜는 긴 글입니다.

여기서부터 꾸준히 하루 35분씩, 30일만 하면 300타는 우습고, 기본 500타 이상은 나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손바닥을 책상에 붙이지 말고, 약간 띄어서 쳐줘야 합니다. 손바닥 띄우는 자세는 꼭 교정해주세요.

참고로 긴 글 모드에서는
5분 동안의 속도 측정과 외부 TXT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받기, 달라진 점 찾기

버전의 차이만큼 2010(3.0.0.3)과 2104(9.0.0.1)의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외관이나 기능상으로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되는데, 7년이라는 긴 세월만큼 2007과는 확실히 달라졌습니다.


우선 인터페이스가 훨씬 세련돼졌고,

사용자 편의성에 맞춰 개선되었습니다. 기존의 방식이 혼자 하기라면 현재는 혼자 하기와 온라인 같이하기를 지원합니다.

더 자세한 설명 보기


미약하나마 긴 글 목록이 늘어났습니다.


게임방식이 확 달라졌습니다.

개인적으론 기존게임 산성비를 좋아하지만, 오락성을 높인 케이크 던지기도 괜찮습니다. 참고로 케이크 던지기에서는 네 곳의 배경과 난이도 제공합니다.


자원 캐기를 한 단계 끌어올린 게임이 해상구조 SOS입니다. 개인모드에선 네 개의 난이도와 배경을 선택할 수 있고, 온라인 모드에선 컴퓨터가 아닌 실제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바로 가기

그 밖의 프로그램 목록:
천둥보다 빠른 번개손
뽁뽁이 키보드
영타 전문 Senselang V1.0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