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대물 원작 무료만화보기 - 이젠 인터넷으로 즐기자

2010. 10. 11. 12:22




수목드라마인 도망자의 출연진이 별로라서 저는 SBS드라마인 대물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군요. 드라마 대물의 시청률이 어느정도 나왔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첫날은 18%,둘째날은 30%!! 역시 대박ㅋㅋㅋ.. 이렇게 검색을 하던도중 이 드라마가 원작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만화대물 원작은 박인권작가의 작품입니다. 예전에 높은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쩐의전쟁도 이분의 작품이더군요.


원작이 만화대물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는데 제가 가만히 있을수 있나요?? 주말에 할것도 없겠다. 만화대물을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리저리 어둠의 세계를 뒤져볼려던 찰나 문득 제가 자주이용하는 쿡존에 혹시 있나 싶어 검색을 해보니 다행히 쿡존에서 무료로 볼수있게 올라와 있었습니다.

이럴때는 정말 26400원인 메가패스 이용료가 하나도 아깝지 않다는~~^^ 






대물 드라마 원작만화를 간략하게나마 소개하겠습니다.

⊙ 드라마 원작 만화대물 정보[출처 : 쿡존]
작품소개 :
※작가 : 박인권 ※장르 : 드라마/액션 ※권수 : 33권 완결 ※줄거리: 잘나가는 제비의 대통령 만들기 프로젝트! SBS 수목드라마 결정! 국가대표급 제비 ‘하류’가 인권변호사 ‘서혜림’을 대한민국 최초의 여자 대통령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


작가정보 :
국내에서 최고의 스토리텔러로 꼽히며 특유의 '극한의 미학''으로 유명하며 역대 원작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 30.5%를 기록한 작품 '쩐의 전쟁‘의 작가 이다. 5년여에 걸쳐 연재된 '대물'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그의 대표작이며, 국가대표급 속물 제비가 인권변호사 서혜림을 대한민국 최초의 여자 대통령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묘사 하였다.


2010년 10월 방영예정인 드라마의 캐스팅도 대박! 제비 하류 역엔 “권상우”가, 여자 대통령 서혜림 역엔 “고현정”이 캐스팅 되었고, 스포츠조선에 새롭게 연재되고 있는 작품은 북한 암살공작원과 남한 대테러 요원의 사생결단 대결을 그린 '전갈(SCORPION)'이다.






만화대물 원작 쿡존에서 보는방법

일단 쿡존에 접속합니다. [쿡존접속하기]


쿡존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달의 무료기획관을 접속하시면
고현정,권상우,차인표,이수경 주연의 .....드라마보다 더 흥미진진하게!!
요렇게 설명하는 만화대물 원작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신후 자세히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컨텐츠은 만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라는 창이 뜨는데, 성인이신분은 19세이상입장하기를 눌러주시고
19세 미만분들은 돌아가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접속하시면 아쉽게도
ActiveX컨트롤을 설치하라는 메뉴가 뜹니다. [이점이 아쉽군요.]



무료만화보기 ActiveX컨트롤를 설치하세요.



ActiveX컨트롤를 설치하시면 만화대물원작과 위 이미지같은 컨트롤페이지가 오른쪽 사이드바에 보이실겁니다.설명을 위해 스크린샷을 했더니 그림부분은 스크린샷이 안되더군요. 막아놓은듯 합니다.



그리고 쿡존에서는 만화대물 원작 뿐만 아니라 순정 무협 드라마등 다양한 장르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쿡존 무료만화보기 서비스 접속하기

사실 인터넷메가패스를 사용하면서 쿡존을 무료문자를 사용할때 제외하고는 그다지 사용하지 않았지만 오늘보니 무료영화,음악 등등등 엄청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더군요.

타사 인터넷을 사용하시는분들은 이용하실수 없지만 KT메가패스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접속해 보셔서 많은 공짜혜택을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