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 베스트 8 목록

2010. 10. 13. 00:09




아이폰을 산 아무것도 모르는 친구를 위해 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 목록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물론 크랙어플 자체를 사용하는 자체가 좀 찔리는감도 있지만, 뭐..좋은게 좋은거니 생략하겠음..


제가 알고 있는 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는 약 20개 정도 되는데 즐겨찾기만 해놓았지 아래의 사이트로도 충분히 해결 가능해서 대표적인 사이트 8곳만 소개하겠습니다.






크랙어플 사이트 목록입니다.(추가분)

2014.05.26 추가: 그동안 알려드린 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중 문을 닫은 사이트를 제외하고, 새롭게 알아낸 몇 곳을 추가합니다. 따로 설명을 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바랍니다.

첫 번째 단락이 추가된 내용이며, 두 번째 단락은 이전의 내용입니다. 검색상의 이유로 두 번째 단락의 링크만 삭제하고, 본문은 그대로 두겠습니다.


· iphonecake


· pandaapp


· igui


· idownloads

크랙어플 사이트 목록입니다.(삭제되었습니다.)
2014.05.26 추가: 이 단락의 모든 링크는 삭제되었습니다. 첫 번째 단락의 링크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APPTRACKR
왠만한 아이폰 크랙어플은 이 사이트에서 다 구할수 있습니다. 가끔 한국어로된 것들도 올라오고, 인기있는 외국것들은 이곳에 다 있습니다. 사이트가 큰만큼 속도가 약간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이한점은 IE를 지원하지 않고, 파이어폭스 구글크롬,오페라,파이어폭스만 지원하기때문에 위4개의 브라우저를 이용해야 합니다.


· IAPPLICATIONS
러시아 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로 검색시 영어지원을 하기때문에 별다른 지장은 없습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 때문에 제가 자주이용하는곳으로 가끔 레어App를 구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비밀번호 http://iapplications.ru/ 입니다.

· IDOWNLOADS
러시아어로 된 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 입니다. 블로그처럼 포스트형식으로 크랙어플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암호는 http://idownloads.ru 이며, 아직 좋은 app들이 많이니 한번쯤 들러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 IGUI
역시 러시아 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 입니다. 1페이지에 1app을 포스팅하며, 한국의 블로그 형식가 비슷 하므로 사용하는것에는 별다른 지장이 없습니다. 간간히 타 사이트에 없는 파일들을 다운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IHACKS
블로그 형식의 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이며 러시아어를 지원하지만 구글크롬번역기로 접속하니 잘 번역 되더군요. 게임 아이콘 배경화면등 iPhone 관련 자료들이 많습니다. 한페이지에 10개의 app을 소개합니다. 다운로드 비밀번호는 http://ihacks.ru 입니다.


· IPHONEAPPLIST
중국 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영어지원으로 서핑하는것이는 별다른 지장이 없습니다. APPTRACKR에서 없는 것들이 간간히 이곳에서 보이니 두 사이트를 서로 보완하면서 사용하시면 될듯 하네요. 다운로드 비밀번호는 iphoneapplist.net 입니다.

· IPHONECAKE
중국 아이폰 크랙어플 사이트 이지만 역시 중국이구나 하는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좋은 App들이 많습니다. 영어도 지원하기때문에 사용하시는데는 별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