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퇴치기 모기퇴치프로그램 - 모기장 어플 팔찌

2011. 5. 27. 00:34




모기퇴치기 프로그램 모기장 어플 팔찌 식물 : 어제 제 방에 모기 한마리가 들어오게 되어 이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단순하게 모기퇴치기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끝낼려고 하는데, 모기퇴치프로그램, 모기장 어플 팔찌등등 관련자료를 수집하다보니 좀 길어질것 같네요.


그리고 검색하다 알게된건데, 집에서 많이 사용했던 모기향의 유해성이 생각보다 엄청 심하더군요.
담배 100개피 정도의 미세분진이 발생하고 포름알데하이드의 발생량이
담배 50개피정도라고 합니다.

이제는 되도록이면 모기장이나 천연모기퇴치제를 만들어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모기퇴치프로그램 - 프로그램, MP3

제가 테스트한 프로그램은 두가지입니다. 바게쉬 모기퇴치프로그램은 사람이 들을 수 없는 16000Hz ~ 20000Hz 범위의 고주파를 내주는 프로그램인데,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하나는 비즈폼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으로 역시 비슷한 방식으로 Delay의 기본값을 500으로 하면 약간의 소리가 들렸습니다. 하지만 딜레이를 낮춰주니 들리지 않더군요.

비즈폼에서 무료로 배포하기 때문에 광고배너가 있다는것이 흠이지만,
설치없이 실행가능하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이 되야
알 수 있을듯 합니다. [프로그램 다운받기]



스마트폰 1000만시대 답게 모기퇴치어플역시 종류가 많았습니다.
일일이 소개해 드리지는 못하지만,

캠핑용이나 등산용으로 사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바닷가,산들,도시,동남아 등등 다양한 환경을 지원하며,
PC용에서는 지원하지 않았떤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주파와 날개소리를 녹음한 MP3 파일입니다.
소리가 듣기 싫어 재생해 보고 바로 닫았습니다.

MP3파일 내려받기

약간 괴롭네요.
원하시는분만 내려받으시길 바랍니다.






모기퇴치용품 - 식물, 용품

천연허브 모기퇴치용 식물에는 구문초,벵쿠버,아래향,아그나타이가 유명합니다.


라임제라늄,긴잎끈끈이주걱,네펜데스,에세리나,파리지옥도 많이들 찾는 식물들이고, 계핏가루나 오렌지,레몬등의 껍질을 태운 가루를 주머니에 담아 집안 곳곳에 놔두시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마늘을 즙으로 만들어 창문틀이나 문큼에 발라주는것 역시 널리 알려진 방법이며 1회용 비닐장갑에 물을 담아 벽이나 창문에 걸어두면 빛의 반사로 해충들이 접근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천연퇴치제는 11번가옥션 G마켓 같은  오픈마켓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해충들은 습한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깨끗한 환경역시 중요합니다. 그리고 청결한 몸상태유지와 되도록이면 밝은색 계통의 잠옷을 입고 주므시는게 좋습니다.

캠핑이나 등산할때 많이들 이용하는 팔찌도 효과가 이미 인증된 제품이고, 가장 만만한 모기장 역시 가장 안전한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AK몰,롯데홈쇼핑,신세계몰에서 가격대를 검색해보니 모기팔찌는 5000원대의 가격을 형성했고, 모기장과 채는 8000원부터 시작했습니다.

이정도면 올여름은 걱정 안해도 될것 같네요.

Webchobo 알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