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S 게임 추천 - 갤럭시 넥서스 게임

2011. 12. 20. 07:00




넥서스S 게임 추천 - 갤럭시 넥서스 게임 : 원래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넥서스S, 갤럭시 넥서스 게임 추천"이라는 글을 쓰려고 설치한 이후로 일주일째 시간이 날 때마다 즐기고 있습니다. 심지어 잠자기 전 잠깐 하려고 했던 것이 그만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다섯 시간이나 즐겨 밤을 샌 적도 한번 있었네요.

그동안 GAME이라면 RPG만 두세 달 즐겼을 뿐이지, 그 외 나머지들은 저와 맞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까지 빠져드니 저도 당혹스럽습니다.


때마침 1년 반 만에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게임을 개방한 터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몇 수십 번을 깔고 지우고를 반복. 이러다가 완전 스마트폰 노예가 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젠 화장실에 핸드폰 들고가는 게 이해가 간다는...

이렇게 저를 미치게 한 게임은 아래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 넥서스, 넥서스S 게임 추천 - 1부

지금 알려 드리는 게임은 글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RACING MOTO

짬짬이 시간이 날 때마다 생각날 정도로 중독성이 있는 편입니다. 액정을 터치하고 있으면 스피드가 올라가고, 모션기능을 통해서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자동차만 피하면 되는 방식이라 지루할 수도 있겠지만,

5분 정도 시간 보내기에는 딱인것 같습니다. 은근 열받기도 하고요.



카툰워즈 거너

칼, 활, 권총 등 다양한 무기를 교체해가면서 나쁜 놈(?)들을 없애는 액션게임입니다. 캐릭터 능력치와 무기를 업그레이 할 수 있고, 여러개의 스킬도 함께 획득 할 수 있어 재미면에서는 최고지만, 손이 느린 저에게는 약간 힘들더군요.






갤럭시 넥서스, 넥서스S 게임 추천 - 2부

2011프로야구, 야구를 좋아해서 그런지는, 이거 때문에 며칠 전에 밤을 샜습니다.


제가 즐기고 있는 모드는 시즌모드인데, 아직 제휴를 맺지 않았는지, 선수들의 이름은 그냥 별명이나 한글짜 정도 바뀌어서 나오더군요. 아이템도 있고, 아바타처럼 꾸밀 수도 있습니다. 구단관리도 할 수 있으며 자동과 수동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야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요즘 같은 비시즌 때 즐기기 딱 일 것 같네요.
 



Fruit Ninja

단순하게 칼로 과일을 베는 게임입니다. 중간만다 폭탄이 날라오고, CLASSIC, ZEN MODE, ARCADE MODE 이렇게 세 가지의 모드로 진행할 수 있으며, 칼로 과일을 벨 때 나오는 효과음이 아주 굳 입니다.

하지만, 조금 지루한 면이 있다는 것이 흠입니다.


Webchobo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