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어번역사이트, 사이트 번역기 추천 7곳

2011. 12. 28. 11:33




무료 영어번역사이트, 사이트 번역기 추천 7곳 : 오늘 알려 드리는 무료 영어번역사이트는 모두 7곳으로 기존에 알려 드렸던 3곳과 즐겨찾기만 해놓고 알려 드리지 않은 사이트 번역기 4곳입니다. 그냥 한곳만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이용하시면 되지만,

사이트마다 번역품질이 다르므로, 비교해보시고 2개 정도만 사용하시면 될듯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그 두 곳을 한번 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 번역기는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무료 영어번역사이트 구글과 MS에서 만든 Bing Translator 그리고,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는 바벨피쉬입니다. 나머지 4곳은 글을 보시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알려 드리는 무료 영어번역사이트, 추천 사이트 번역기입니다.

.fr을 보면 아시겠지만, 프랑스에서 운영하는 무료 영어번역사이트로, 인터페이스가 세련되고, 이용하기 쉽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SYSTRANet

사이트 번역기로 웹페이지나 문서, 그리고 RSS 글까지
읽어 드릴 수 있어 이용범위가 넓습니다.


강원에듀원

강원에듀원에서 제공하는 영한, 한일 사이트 번역기입니다. 다양한 언어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추가 : 서버가 불안한지 종종 먹통일 때가 있네요.


IM Translator

음성지원과 영어공부에 도움에는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영어번역사이트입니다. 단 한 가지 단점이라면 회원가입이 필요한 점인데, 가입은 무료이지만, 탈퇴메뉴가 어디 있는지 볼 수가 없더군요.

가입 양식은 이메일만 적으면 되기 때문에, 버리는 메일 하나 있음 가입하셔도 될 듯합니다. 사이트 번역기 중에서는 가장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ree-translator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지만, 품질은 기대 이하입니다. 인터페이스 역시 불편한 점이 있기 때문에 별로 추천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 그냥 이런 곳도 있구나 하면서 넘어가시는 게 좋습니다.






많이들 알고계시는 대표적인 추천 무료 영어번역사이트입니다.

예전에는 가장 많이 알려진 곳이었지만, 야후로 넘어간 후 이용률이 주춤 하지만 품질이 가장 좋다는 글이 자주 눈에 띄는걸 보면 아직도 많은 분이 이용하시고 계신 것 같습니다.


Bing Translator

윈도우하면 떠오르는 회사 MS에서 만든 무료 영어번역사이트로 품질이 매우 우수합니다.


으뜸 중의 으뜸 Google
구글 더 나은 번역기

누가 뭐라 해도 최고의 무료 영어번역사이트는 구글입니다. 다양한 언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검색과 웹 번역이 맞물려서 자동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이용하기도 편합니다.

관련글 :
· 무료 영어번역기, 영어관련 사이트 모음집

Webchobo 무료번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