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영문번역기 vs 한글 네이버 영문번역기

2013. 11. 6. 09:12




집중분석, 구글 영문번역기: 많은 분이 찾는 한글 네이버 영문번역기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영어사전 앱과 글로벌 회화 어플은 네이버에서 배포하고 있습니다만, 그것만으로는 뭔가 부족한…. 짜장면 먹을 때 단무지 없는 심정. 라면 먹을 때 김치 없는 마음. 꼭 그런 느낌입니다. 하루빨리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일본어 서비스만 해도 너무 수준급이라 솔직히 많이 기대됩니다.

번역기

제 생각이지만 일각의 움직임을 보면 그 시기가 곧 임박한 것 같긴 합니다. 그날이 오길 바라며, 어찌 됐든 우리는 한글 네이버 영문번역기를 대체할 만한 프로그램을 찾아야 하는데, 그중 최고는 역시 구글 영문번역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접근성도 좋고, 1, 2위를 다투는 정확도와 꼭 필요한 기능을 담고 있으니 말입니다.



위 동영상은 음성지원 기능과 텍스트 문서를 번역하는 기능을 담은 영상입니다. 중간에 비트박스도 나오고 하니 한번 보시고 자세한 설명은 본문 두 번째 단락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글 네이버 영문번역기를 대신할 프로그램입니다.

저만큼 한글 네이버 영문번역기를 대신할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도 드물 겁니다. 수십 개의 프로그램을 설치해보고 테스트해봤지요. 덕분에 바이러스도 감염되고, 악성코드도 받아봤습니다. 근데 새로운 걸 찾아봤자 이만한 게 절대 없더군요. 왜 유명하고, 잘 알려졌는지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한글 네이버 영문번역기_01

LINGOES: 사전이 마음에 드는 프로그램입니다. 정확성도 뛰어나고, 이런 유의 프로그램 중에서는 단언컨대 가장 완벽한 프로그램입니다.

LlNGOES 자세히 보기


한글 네이버 영문번역기_02

QTranslate: 7개의 엔진을 담아놓은 프로그램입니다. 그중 우리나라에서 이용될 만한 엔진은 3가지 정도뿐이지만, 다국어를 필요로 하시는 분은 7개의 엔진 모두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가볍고, 깔끔한 인터페이스 덕분에 이렇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QTranslate 더 보기






구글 영문번역기 사용 설명서

하루에도 열두 번씩은 들락날락한 구글 영문번역기지만, 이렇게 자세하게 들여다본 건 처음이네요. 문서를 이용한 서비스는 저도 인제야 알게된 기능입니다.

구글 영문번역기_01

군더더기 하나 없는 깔끔함 덕분에 익숙한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듭니다. 가히 최고라고 할 수 있죠. 언어감지 기능과 구글과 연계한 저장, 플러그인 기능은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추가 글:
· 구글 더 나은 번역기

구글 영문번역기_02

70개국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구글 영문번역기_03

팁 하나를 드리자면, 영어에서 한국어로 바로 가는 것 보다 중간에 일본어를 한번 거쳐주면 정확도가 더 높습니다.


구글 영문번역기_04

한번 비교해 보십시오. 더 정확한 것 같나요?


구글 영문번역기_05

입력창에 웹 주소를 넣으면 툴바 형식으로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구글 영문번역기_06

툴바 설치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툴바설치를 권장했으면 지 아무리 구글이라도 전 그냥 넘기거든요.


구글 영문번역기_07

오늘 처음 알게 된 서비스입니다.
그냥 놀라움의 극치네요.


구글 영문번역기_08

다른 언어권을 상대로 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하시면 구글 영문번역기 플러그인을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자기네 나라 언어라면 엉망진창이라 해도 읽어보긴 하겠죠.

더 좋은 정보를 원하세요? [GO]

Webchobo 무료번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