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뷰2 화이트 개봉기와 후기, 저렴한 스마트폰 추천

2014. 5. 27. 09:06




저렴한 스마트폰 추천 Vu2 후기, LG 옵티머스 뷰2 화이트 개봉기: 조카님의 핸드폰, 갤럭시 S2가 드디어 망가졌습니다. 워낙에 튼튼하게 나온 폰이라 언제쯤 망가질까 저도 궁금했었는데, 2년 4개월을 끝으로 생을 마감하였네요. 물론 고쳐서 쓰면 되긴 한데, 이번이 아니면 못 바꿔줄 것 같은 쓸데없는 촉으로 Vu2를 새로 사줬습니다.

사실 고쳐서 쓰는 것보다 번호 이동해서 구매하는 게 훨씬 싸죠.

조건은 KT → SK 번호이동에 24개월 약정 회선유지는 3개월입니다. 가입비 없고, 유심비없고, 부가서비스도 당연히 없습니다. 사은품으로는 액정 보호필름과 케이스.


다행히 조카님도 Vu2, Vu2하고 노래를 불러서 이번에 아다리가 딱 맞은 거죠.

· 학생폰으로 추천하는 보급형 스마트폰 L70 개봉기

요즘 학생폰으로 추천하는 저렴한 스마트폰이 참 많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했던 LG L70도 그중에 하나이고, Optimus GK나 갤럭시 S3, 아이폰4, 갤럭시 코어 어드밴스, 갤럭시 S4 미니, 베가 아이언 등등 매우 다양합니다.

비록 구형 모델이지만, 싸다는 장점 때문에 모든 걸 카바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는 옵티머스 뷰2와 비슷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렴한 스마트폰 추천, 옵티머스 뷰2 화이트 개봉기와 후기

옵티머스 뷰2의 현재 출고가는 33만 원입니다. 여기에 법적 보조금 27만 원을 제하면 아무리 비싸도 6만 원이면 되니 정말 저렴하죠. 그럼 본격적인 옵티머스 뷰2 화이트 개봉기와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구성품으로는 액정보호필름이 붙어 있는 본체 1개와 배터리 2개, 정품 케이스, 펜, 충전기, USB 케이블, 이어폰, 이어폰 마개, 충전용 배터리 케이스(?), 펜 뚜껑, 엘지 태그 스티커, 제품 설명서입니다.

엘지폰을 살 때마다 느끼지만,

이어폰과 액정 보호필름이 붙어 있는 본체는 참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중고거래 사이트에서는 유난히 LG 이어폰만 분실이 많다고 하죠. ^^;


전면부입니다.
보시다시피 4:3 비율이고요, 옆면과 뒷면 무늬는 LTE2와 비슷합니다.
· Optimus LTE2 개봉기


측면부입니다.
전원버튼과 볼륨버튼이 왼쪽에 마련되어 있네요.


· 세부 사양
-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4.0 ※ 킷캣 업그레이드 예정.
- 16GB 내장, 외장메모리 최대 32GB, 1.5GHz 듀얼코어, 2GB RAM.
- 5인치 3:4비율, 768 X 1024 해상도. 130만 화소(전면), 800만 화소(후면).


뒷면 배터리 커버를 열어봤습니다.
배터리(bl-53qh1) 용량은 2,150mAh이며, 마이크로 유심이 들어갑니다.


옵티머스 뷰2 화이트의 장점은 깔끔함과 시원한 인터넷을 둘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모컨 기능도 빼놓을 수 없죠. 하지만 펜은 글쎄(?)네요.






옵티머스 뷰2 화이트 개봉기, 두 번째

부수적인 내용인데, 별로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LG Tag+스티커는 꼭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SK 유심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① 유심칩을 꽂으시고, 핸드폰 전원을 켭니다.
② #7583532…. 위 번호를 입력하시고 통화버튼을 눌러주세요.
③ 유심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휴대폰을 재시작 합니다.


LG Tag+스티커가 뭔가 했더니 드디어 의문이 풀렸습니다. 진작에 사용설명서를 볼 걸 그랬어요. 쉽게 말해서 이 스티커에 하나의 일(작업?)을 저장해 놓고 핸드폰을 가까이 대면 그 일을 자동으로 실행해주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현관에 LG Tag+스티커를 붙여놓고,

'후레쉬 앱을 저장해 놓으면,
앞으로 핸드폰을 갖다 될 때마다 자동으로 후레쉬가 켜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옵티머스 뷰2 화이트의 정품 케이스와 서비스로 받은 사제 케이스입니다.

Webchobo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