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 그림판 위치 찾기와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2014. 8. 20. 13:43




어디로 갔을까? 윈도우8 그림판 위치 찾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해요.

안보여요.
어디로 갔을까?

그림 놀이 하고 싶은데, 숨어버렸어요.

여기에 있나? 저기에 있나?
우리 다 같이 윈도우8 그림판 위치 찾기 놀이해봐요.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빨리 찾고 싶은데, 도와줄래요?

윈도우 메트로 UI로 들어가서 아래에 있는 앱 더 보기 화살표를 눌러 보세요.

와 뭐가 많아요. 신기해요.
메모장도 있고, 계산기도 있어요.
워드 패드도 있고, 녹음기도 있네요.






윈도우8 그림판 위치 찾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놀이해봐요.

다들 찾았어요? 참 잘했어요.
그러면 더 쉽게 찾는 방법도 알아볼까요?


메트로 UI로 들어가서 앱 더 보기를 누르면
윈도우8 그림판이 나와요.



윈도우8 그림판을 누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보세요.

뭐가 나오네요.

시작 화면에 고정
작업 표시줄에 고정

그럼 둘 다 한번 눌러 볼까요?
어떻게 될까요? 궁금하네요.



메트로 UI 시작 화면에
윈도우8 그림판이 생겼어요.



바탕화면 작업 표시줄에도 생겼네요.
이제 쉽게 위치 찾기 놀이를 할 수 있겠어요.






윈도우8 그림판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놀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없어요.
우리 같이 만들어 볼래요?


마우스를 오른쪽 화면 끝으로 가져가면
참 바가 나와요.

검색을 눌러 보세요.
Windows Key + S를 눌러도 검색할 수 있다네요.



검색창에 그림판이라고 검색해볼까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파일 위치를 찾아볼게요.



또 나오네요?
그럼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놀이를 해봐야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니깐
보내기 메뉴가 있네요.

보내기 메뉴로 들어가 봐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라고 있어요.


모두들 바탕화면에 윈도우8 그림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었나요?
처음부터 다시 해봐요.

우리 다른 놀이도 해볼래요?
· Windows 8 비밀번호 찾기
· Windows 8 와이파이 만들기
· Windows 8.1로 업데이트 하기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