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게임 추천합니다 재미있는게임 베스트 7

2010. 10. 20. 16:17




학창시절에는 방학이 다가오면 할만한게임이 뭐가있나 검색해보고, 물론 학창시절뿐만아니라 20대 초반에도 잠시 게임에 빠져서 할만한게임들을 검색해보고 밤새 플레이했던게 유일한 취미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처음시작한것은 뮤~ 그다음은 리니지2 카발 A3 등등 몇일만 했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 접었던 수많은 겜들 ㅎㅎㅎ


사실 제가 처음으로 RPG를 하게된 계기가 참 황당한데. PC방에 문서작성을 하러갔다가 그만 한글워드프로세서를 클릭한다는게 옆에 있는 MU아이콘을 잘못 클릭해서.. 호기심에 하게되었다는... 너무 잼있어서 그날 밤새고 친구들한테 소개시켜주고,,,

Game이라는게 적당히만 하면 스트레스도 풀고 재미도 있고 좋은데, 문제는 중독성이 너무 심해서 개인생활에 약간의 문제가 생기고, 심해지면 직장에서도 무리가 간다는 점인것 같네요.

저는 그게 무서워 할만한게임들은 많지만 지금 열심히 자제하고 있는중입니다. 그래도 이제 여유가 좀 생기고, 그러면 잠깐잠깐 즐길수 있는 것들을 몇개 생각해 놓은게 있는데 오늘 그것들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할만한게임 추천해 드립니다.

추가: 이전에 알려드렸던 목록 중에 서비스를 종료한 게임이 있어 링크는 삭제하고 본문만 남겨두니 양해바랍니다.


봉신연의[웹전략]: 15세이용가 [부분유료화]
삼국지와 비슷한겜으로 생각하시면 될듯하네요, 다만 컴퓨터가 아닌 유저들과 겜을 즐긴다는점. 다른 RPG들과 플레이는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타 웹GAME과는 다르게 아이템 착용이 가능하다는것이 매력적입니다. 몇번해보니 중독성이 강합니다.

컴온베이비: 전체이용가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카트라이트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커플게임으로도 많이들한다고 합니다. 또한대부분의 회원들이 여성분들이라,실제로 커플로 발전하는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데카론[RPG]: 15세이용가, 청소년이용불가
아주오래된Game이면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걸 보면 할만한게임이라는건 틀림없는듯 하네요. 직접해보지는못했고, PC방에서 몇번 플레이하는걸 보기는 했는데,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가 웅장해 보였습니다. 은근히 새벽여자분들이 하는 게임인듯 하네요.

블러드 아니마[RPG]: 15세이용가
예전에 한달정도 즐겼던 겜입니다. 아니마 시스템이특해서 잼있기도 했었는데^^;; 얼마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했다고 하니 한번도 플레이해보고싶은 마음이 드는군요. 그래픽도 괜찮고, 퀘가 약간 지루하기는 하지만 레벨업도 비교적 쉬우면서 할만한게임입니다.


러브비트[뮤직/온라인]: 전체이용가
남자들보단 여자분들이 자주하는 리듬Game 입니다. 저는 이런겜이 취향이 아니라서 1시간정도해보고 바로 그만뒀지만 예전 한 친구의 말로는 이곳에서 사랑이 싹뜨는경우가 많다고 하니 ...다시..쿨럭~ ㅡ.ㅡ 그래도 여자들에게는 할만한게임 같네요.

슬러거[스포츠]: 전체이용가
제가 야구를 좋아해서 하게되었던 Game입니다. 마구마구를 즐기다가 다들 슬러거를 해서 해봤는데, 역시 좋더군요.^^;; 그런데 한번빠지시면 캐쉬가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지만 마구마구보다는 좀더 현실감?? 있어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프로야구매니저[스포츠]: 전체이용가
역시 야구겜, 직접 해보지는 못했지만 대략 광고를 보니 하루10분!! 구단주가 되는겜 같더군요. 프로야구를 보다보면 나만의 라인업을 짜서 한번 해보고싶은음이 굴뚝 같았는데, 이젠 직접 감독이 되어서 즐길수 있어 할만한게임같더군요. 이Game은 꼭 해봐야겠습니다.

이상 입니다. 장시간 플레이하시면 건강에 해롭습니다.

다른 게임 즐기기:
· 피카츄 배구 · 박스헤드2인용 · 미니서든 · 건물부수기 · 중독성 게임 · 레바의 모험 · 컴온 베이비
· 돈없는 아저씨 · 레고 좀비죽이기

Webchobo 심심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