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글꼴다운로드 - 글꼴다운로드 받으세요

2011. 6. 28. 16:30




무료 글꼴다운로드 받으세요 : 무료 글꼴다운로드에 대한글은 블로그를 시작할때부터 꼭 써야겠다고 메모를 했던 주제였는데, 미루다보니 이제서야 쓰게 되었네요. - 무료 글꼴다운로드 제공 -

사실 글꼴다운로드링크들이 이곳저곳에 퍼져있는것 또한 미루게 된 주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우연히 알게된 이 사이트는 많은 무료폰트를 제공하는곳이라 이렇게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단, 개인적인용도와 비상업적인용도로만 이용히 가능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통해서도 배너링크만 첩부하면 얼마든지 공유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또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글을 계기로 가장 널리 알려진 네이버나 다음체 이외에도 그동안 모아놓았던 무료폰트 즐겨찾기들을 쭉 풀어놓을 생각이니 많은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무료 글꼴 다운로드 - 설치방법

폰트를 윈도우에 설치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 가장 쉽고 많이들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의 두가지 입니다.


윈도우탐색기나 내컴퓨터를 통해 C:\ -> Windows ->Fonts폴더에
복사해서 넣는 방법과



아니면, 위 이미지처럼 폰트(TTF)파일을 더블클릭한후 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한번에 많은 폰트를 설치하신다면 첫번째 방법을 추천하고, 한두개 정도라면 두번째 방법을 추천합니다.






글꼴다운로드는 헤움이 좋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개인 사용자에 한하여 비상업적인 용도로 보급하고 있으며 그외 기업,기관,비영리단체,PC방, 상업적목적이 있는 개인에게는 제한이 있기 때문에 이점 꼭 유의 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헤움에서 제공되는 극히 일부의 폰트 입니다.





배너

Webchobo 무료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