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넷3.9 다운로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2010. 11. 26. 15:40




아직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는 개소리넷이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개소리넷3.9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해본결과 지난번버전에 비해서 크게 달라진점은 없어 보였습니다. 개소리넷3.9는 웹,블로그 유투브의 음원을 검색해서 다운로드나 재생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검색이 쉽고 결과가 좋은편입니다.


유투브의 음원을 다운로드 하실려면 anyucc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비교적 쉬운편이라 사용하시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개소리넷3.9 다운로드 및 사용법

설치하실 때 주의하실점은 스폰서 프로그램이 있기때문에 선택해제를 하시고 설치 하셔야 깨끗한 윈도우환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MP3파일연결 역시 대부분의 사용자분들은 별도의 다른 플레이어를 사용하시기 때문에 해제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하단에 있는 배너는 제휴사 배너지만 잘 읽어보시고, 이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확인해 보지는 못했지만 악덕 웹하드 업체같은경우는 자신도 모르게 월정액으로 다달이 요금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개소리넷3.9는 검색단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왼쪽(낮음) 오른쪽(높음)]
유투브 검색도 선택으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시고 클릭하시면 재생하기메뉴와
다운로드메뉴가 뜨는 간단한 구조 입니다.






개소리넷의 단점과 삭제방법

하지만, 프로그램 종료시 제휴사 홈페이지로 강제이동 되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 저작권문제로 생각하시는 좋은 파일을 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상세 정보 바로가기  다운로드인터넷속도측정해보기

개소리넷3.9의 삭제방법은 제어판 -> 프로그램삭제를 통해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Webchobo TV, 음악,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