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3.46 - 황제온라인 샌드박스 3.46 사용법

2011. 6. 21. 10:01




샌드박스 3.46 - 황제온라인 샌드박스 3.46 사용법 : 지난번에 올렸던 샌드박스 3.46 사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아 제가 직접 네이트온 원격제어로 실행방법을 알려드리곤 했는데,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시간이 나질 않아 이렇게 다시금 사용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글을 새롭게 정리 할려고 하니 버전업이 많이 된 상태더군요. 현재 3.56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주로 게임 원컴투계정(황제온라인, 불멸)을 이용하실때 사용들 하시던데, 그 외에도 많은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유료 라이센스 등록을 해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

단순히 투계정 정도면 굳이 라이센스를 등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샌드박스 3.46은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원컴투계정을 이용할때 뿐만 아니라, 의심스러운 파일을 사용할때나, 아니면 프로그램 실행 흔적을 남기지 않을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글로 설명하기에는 제 글재주가 좋지 않아 미흡하겠지만,
쉽게 말씀드리자면 현재 사용하시는 하드디스크에 가상의 또다른 하드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예를 들자면 어떤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다운을 받았지만, 바이러스가 걱정될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이용하시면 절대 바이러스가 있다 해도 가상의 드라이브에서 동작하기 때문에 절대 걸리지 않습니다. 






샌드박스 3.46 설치팁

설치팁이라고 할것도 없이 이 프로그램은 별 어려움 없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처음 언어선택시 한국어로 설정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위 이미지처럼 설치하시면 시작프로그램에 추가되기 때문에, 원치 않으신 경우에는 다음 클리너나 C클리너 같은 정리기로 정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불필요한 시작프로그램은 컴퓨터 속도저하의 주 원인이기도 합니다.






황제온라인 사용법

시작메뉴의 바로가기 아이콘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많은 바로가기 아이콘이 등록되어 있을겁니다.


딱 메뉴만 봐도 어떻게 이용하시면 되는지 짐작이 가실텐데, 투계정을 이용하실분들을 웹 브라우저 실행을, 프로그램을 Sandbox로 하실려면 Sandbox로 프로그램 실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메인창의 주메뉴들 입니다. 긴 설명없이도 모두들 이해하실 정도로 쉽습니다.



황제온라인 원컴투계정 방법을 예로 설명드리자면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중 하나로 웹 브라우저 실행을 눌러줍니다. 그다음 황제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신후 로그인 하시고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제대로 작동이 되었다면 위 이미지와 같은 창이 뜹니다. [# ::::: 황제온라인 ::::: #]



그리고 또 하나의 예로 바이러스가 의심되는 프로그램을 이렇게 샌드박스 3.46을 이용해서 테스트해보는것도 바이러스예방 차원에서는 매우 좋습니다.

좀더 쉬운 사용법 알아보기 : 첫번째
좀더 쉬운 사용법 알아보기 : 두번째

공식홈페이지 접속하기 / 바로 다운받기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