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다운로드 - 무설치 네이트온 다운로드 포터블 버전

2011. 6. 24. 09:23




네이트온 다운로드 - 포터블 네이트온 다운로드 : 천만인 메신저 네이트온이 이번에 새롭게 4.1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추가된 기능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한번 살펴보면 확장탭페이지와 좀더편해진 파일관리자 그리고 친구사진과 별명, 소식보기 정도 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친구들과의 연락보다는 외국에 있는 작은누님과의 화상연결 아니면 큰형님과 큰누님의 컴퓨터를 손봐줄때 쓰는 원격제어가 주목적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용빈도가 많아야 한달에 3-4번정도 더군요.


한번설치해서 사용해도 될듯한데, 제가 또 워낙에 무설치 포터블버전을 좋아하는터라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4.1이 벌써 나왔나 싶어 구글링을 해보니 강호의 어느 능력자분께서 만들어주셨습니다.

무설치이기때문에 안되는기능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구요, 파일전송부터 시작해서 원격제어까지 현제 NATEON에서 지원하는 모든 기능을 똑같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는 바이러스까지 검사가 완료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네이트온 다운로드 - 버전설명

이 버전은 광고제거까지 적용된 버전입니다.


패치가 적용되지 않았으면 그냥 설치하고 광고패치를 적용하고 사용할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이 좋은것도 넣어주셨더군요.






네이트온 - 환경설정

무설치 버전이지만 광고패치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약간의 환경설정이 필요합니다. 설치만큼 어렵지도 않고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으니 골아프다고 생각안하셔도 됩니다. 뿐만아니라 한번 설정을 하시면 포맷 직전까직은 같은 환경을 유지하니 딱 한번에 끝낼 수 있습니다.


글 하단에서 제공되는 네이트온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무설치버전을 받으신후 압축을 풀어주신다음 EXE파일을 실행하시면 위 이미지처럼 기존과는 다르게 약간 넓은폭으로 되어 있을 겁니다.

이는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확장탭과 광고제거패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인데,

해결을 위해서는 일단 로그인을 하신후,
 


위 이미지처럼 탭 보지 않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아주 깔끔한 NATEON으로 변했습니다.
그 지겨웠던 광고는 말끔하게 없어지고 사용하지도 않았던 탭 아이콘들이 전부 없어졌네요.



그리고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환경설정을 통해서 로그인시 보기 설정을 모두 보지않기로 하시면 시작시 뜨는 광고역시 하나도 뜨지 않더군요. ^^

잦은 프로그램 설치와 삭제는 컴퓨터속도저하의 주 원인인건 다들 아시죠??
이번에 한번 사용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절대 후회없으실 거예요. ^^

관련글 :
네이트온 나를 삭제한 친구 확인방법
배신자온: 나를 차단한 친구 확인하기

※ 무설치 네이트온 다운로드 [링크]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