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자온 - 네이트온 친구차단 확인

2011. 8. 23. 07:00




배신자온 - 네이트온 친구차단 확인 : 예전에 올렸던 네이트온 친구차단 확인 글을 쓸 때만 해도 배신자온이 업그레이드 되지 않아 테스트를 할 수 없었는데, 얼마 전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는 글을 보고 이렇게 다시 관련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배신자온은 네이트온 친구차단 확인과 삭제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설치를 해보시면 상단에 제작자 블로그를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씁쓸하기도 한 프로그램으로,
지난번과 다르게 이번에는 몇 명이 저를 삭제했더군요^^

모두 블로그를 통해서 도움을 주기 위해 등록한 경우지만, 그렇게 도움을 받고 바로 차단한 걸 보니 진짜 아는 지인이 삭제라도 한 것처럼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배신자온 : 네이트온 친구차단 확인 - 설치편

배신자온의 단점이라면 설치를 해야만 한다는 점입니다. 설치없이 포터블버전 지원해주면 정말 좋을텐데.. 제가 능력만 있으면 포터블버전으로 만들텐데 ㅠ.ㅠ

간단한 설치과정을 담은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을 보셔도 되고 아래의 이미지를 보셔도 됩니다.


다음(N)


폴더지정과 프로그램 공유를 선택하고 다음(N)


다음(N) -> 완료..

설치시간은 10초 미만입니다.






배신자온 : 네이트온 친구차단 확인 - 확인편

설치가 마무리되면


바탕화면에 네이트배신자검색이라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클릭하시고 로그인하시면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잼있는점은 엑셀파일로 저장이 가능하다는점. 저 같은 사람에겐 별 필요가 없겠지만,
등록한분들이 많은분이라면 엑셀로 더 쉽게 찾아 볼 수 있을듯 하네요.


배신자온으로 네이트온 친구차단 확인을 보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 내가 등록한 경우와 그렇지 않을 경우를 보여줌
② : 상대방이 나를 등록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를 보여줌
③ : 내가 상대방을 차단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를 보여줌
④ : 상대방이 나를 차단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를 보여줌

앞서 말씀드렸듯이 은근히 기분상하고, 씁쓸하니 별로 권해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관련글 :
· 네이트온 나를 삭제한 친구 확인방법
· 네이트온 무설치 포터블버전 내려받기

· 내려받기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