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사이트뚫기 - 학교, 사무실 한방에 OK

2012. 2. 1. 11:38




유해사이트뚫기, 학교나 사무실 어디에서든 유해사이트뚫기 가능합니다. : 가끔 구글링을 하면서 돌아다니다 보면 warning.or.kr 페이지로 넘어가면서 접속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대부분 불법·유해 정보를 포함한 경우입니다.

하지만 직장이나 학교에서는 유해한곳이 아님에도 종종 막아 놓은 경우가 있는데, 모두 서버 자체적으로 막아놓은 경우로 뭐…. 딴짓하지 말라는 뜻이겠죠?


다 이유가 있어서 하지 말라는 건데, 하지 말라면 더 하고 싶은 게 사람 마음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해사이트뚫기를 지원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처음 이 프로그램을 접했을 때는 약간 의구심이 들어 쳐다보지도 않았지만, 이렇게 직접 테스트해보니 설치도 필요 없고 참 편하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위 이미지처럼 warning.or.kr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학교, 사무실에서 특정한 곳으로 접속이 안되실 때 이용할 수 있는 유해사이트뚫기 프로그램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학교든 사무실이든 언제 어디서나 유해사이트뚫기 가능해요.

이 프로그램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로 글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려받기가 완료되면 압축을 푸신 다음 설치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행을 하게 되면 제작자 관련 사이트로 자동으로 넘어가지만, 절대 당황하지 마시고,
그냥 닫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도 자세한 원리는 모르겠으나 대충 읽어보니 프록시서버, IP 어쩌고 하더군요. 뭐, 저희는 이런 거 몰라도 상관없잖아요.



위 이미지처럼 자물쇠가 뜨셨다면 올바르게 작동하는 것이니 한번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유해사이트뚫기 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되면 인터넷이 느려지므로 사용을 다 하셨으면 꼭 꺼두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유해사이트 뚫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유해사이트뚫기 툴을 이용해서 뚫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