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방법, 안전하게 탈옥 복구 하기

2013. 11. 11. 09:36




안전하게 탈옥 복구,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방법: ios7 업그레이드 소식을 들은 지 벌써 몇 주가 지났습니다. 마음은 있는데,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하게 되었네요. 사실 제 iPad는 혼수로 들어온 제품입니다. 제가 꼭 해줬으면 한다는 말에 아내가 큰마음 먹고 해준 건데,

사용은 아내가 하고 있습니다.

저는 받자마자 탈옥하고 그 이후로는 만져보질 못했고, 운도 지지리도 없어서 구매하고 40일 만에 아패4가 나오더군요. 30일이 지나지 않으면 무상으로 아패4로 교체해준다는 공지가 뜨긴 했는데, 저는 40일이라….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01

어쩌면 그것 때문에 정이 떨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뭐, 아내가 잘 사용하고 있으니 후회는 안 합니다. 그리고 저도 정 좀 부치려고요.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방법도 알아냈으니 둘이 함께 리셋하여 친한 친구가 되려고요. 이왕 이렇게 된 거 본전은 뽑와야죠. 사실 저도 초보 사용자라 함께 알아가는 재미도 있을 테고.

일단 안정빵으로 탈옥 복구를 해주는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확실한 탈옥 복구: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방법 A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처음 아이튠즈에 대한 거부감에 비하면 완전 껌인 수준입니다.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02

① 컴퓨터에 아이튠즈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당연히 매치도 되어 있어야 하고요.
② 컴퓨터와 iPad를 연결합니다. 아이튠즈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03

③ iPad 전원을 꺼줍니다. (오른쪽 위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시면 됩니다.)
④ 전원버튼 + 홈버튼을 동시에 길게 눌러 iPad를 킵니다.
⑤ 전원 버튼과 홈버튼을 15초 정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⑥ 애플 로고가 사라지면 전원버튼을 손을 떼시고 홈버튼만 누르고 있습니다.
⑦ 애플 로고가 다시 뜨면 홈버튼에 손을 떼고 아이튠즈를 바라봅니다.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04

⑧ 복구모드에 있는 iPad를 발견했다는 메시지가 뜨면 확인을 눌러줍니다.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05

⑨ iPad 초기 설정 값으로 복원하겠느냐는 메시지와 데이터 삭제에 대한 경고 메시지가 뜹니다.
⑩ 복원,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탈옥 복구 마무리: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방법 B

⑪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와 사용계약서의 동의를 묻는 창이 뜹니다.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06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07

⑫ 동의 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여기서부터는 자동입니다.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08

아이튠즈 상단을 보시면 탈옥 복구 중, 파일처리 복원 중, 확인 중, 꺼내는 중…. 이런 메시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신경 쓰지 마시고 그냥 알아서 척척 해주는 데로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09

iPad를 보니 이런 화면이 보이네요.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10

위 메시지가 보이시면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방법을 통한
탈옥 복구를 완료하신 겁니다.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11

새 거 같은 느낌. 정이 팍팍 들기 시작하네요.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12

새로운 만남을 준비합니다.


아이패드 초기화 방법_13

기기 주인님인 아내 말에 의하면 구 버전이 좋다네요. 원상복귀 시켜놓으라는 명령이 떨어졌는데…. 괜히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 방법 알아낸다고 사진 찍어가면 난리를 피워서 한소리만 들었습니다.

iPad 관련 글:
· IPad 탈옥 방법
· 카카오톡 인증 번호 받기
· 아이패드로 토렌트 하기
· 아이패드에 MP3 넣는 방법
· 스크린샷 하는 방법
· 야구중계 보기
· 아패 리퍼기간 확인 하는 방법
· 추천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앱입니다.

Webchobo 태블릿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