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2016 2007 무료설치

2017. 6. 21. 12:44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링크 2016 2007 온라인 서비스 무료설치 하기. 제가 뒤늦게 자판을 외우고 있습니다. 한글은 아니고 영어인데요, 한글은 20년 전에 이미 끝냈지요. 당시엔 평타 700을 넘겼던 실력으로 지금은 평타 500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제가 뒤늦게 영문을 배우는 이유는요, 얼마 전 영어 타이핑을 했었는데, 느리니까 짜증 나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외워버리는 게 좋겠다 싶어 하루 20분 정도 연습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단문 평타 150 정도 나오고 최고 기록은 300이 약간 넘는 것 같아요. 아마 이렇게 꾸준히 한다 하면 조만간 400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잘하자는 다짐과 여러분과 함께하자는 의미로 이 글을 쓰게 됐습니다. 제가 처음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를 발견한 건 2007년입니다. 그 당시에는 유료로 구매해야만 했지만, 이젠 무료로 개방해놨더군요. 솔직히, 공짜로 나눠준다는 자체가 힘든 거로 아는데, 참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지금부터가 시작입니다. 모두 1000타를 꿈꾸며 도전해보세요. 아참! 제가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노하우를 함께 알려드리니 저 믿고 한번 똑같이 따라 해보시면 어떨까요? 장담하는데 500은 나오게 해드립니다.
추억 돋는 그 시절 이야기

구성 맞추기로 예전에 썼던 걸 준비해봤습니다. 지금 이걸 쓰자는 건 아니고, 그냥 이런 것도 있었구나 하고 넘겨주세요.


한메 교실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도스용으로 나왔고, 얼마 후 윈도우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HanCom의 모티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무려 현, NC 구단주의 작품이기도 하죠. 솔직히 말하면 지금 써도 매우 훌륭한 작품(?)입니다.

한메 교사 자세히 보기



2007년에 나온 작품입니다. 인물로 비유하면 단군왕검쯤 되겠네요. 2016이나 이거나 기능은 똑같습니다. 다만 여기서 게임만 조금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할까요? 아무튼, 이런 것도 있었네 하고 넘겨주세요.

좀 더 들여다보기



2010년에 출시된 겁니다. 지금 나온 2016 버전이랑 다를 게 없어 보이죠? 맞습니다. 거의 변한 게 없더라고요. 아마 여기서 온라인 서비스만 추가된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신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받기

제가 습득한 700타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중요한 건 꾸준함입니다. 적어도 하루 20분씩은 해줘야 해요. 말이 20분이지 타이핑만 20분이면 엄청 긴 시간입니다. 그리고, 절대 자판을 보면 안 되는 거 아시죠?


2016, 2007 무료설치할 수 있는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링크
우선 위에 링크에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세요.
그리고, 셋업을 해줍니다.



처음엔 무조건 글자판을 외웁니다.
한꺼번에 전부 외우세요. 따로 외우면서 진행하면 시간만 더디고 효과가 없습니다.



키보드를 외우면 자리, 낱말은 생략하고 바로
짧은 글로 넘어갑니다. 30타, 20타가 나와도 여기가 젤 좋아요.

그리고 오타는 무조건 정정해가면서 해야 합니다.



짧은 글에서 200이 넘으면,
무조건 긴 글로 넘어갑니다.

진짜 실력은 긴 글이에요.



지루함은 요런 게임으로 풀어보세요.
명심하세요. 무조건 하루 20분 이상입니다. 그럼 한 달이면 300, 400은 나올 거예요.



더 보기

그리고 이왕 하실 거면 영어도 같이 하는 게 좋습니다. 단, 한글을 완벽하게 숙지한 후에 하셔야 해요. 동시에 하면 좋지 않습니다.

Webchobo 한글과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