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인터넷존에서 무료문자 무료영화 만화 무료잡지 이용하세요 - QOOK인터넷존

2010. 4. 5. 08:28




요즘 대부분의 가정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계실겁니다. SK브로드밴드,LG파워콤 혹은 저처럼 KT쿡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아니면 비교적 저렴한 지역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하실텐데. 혹시 인터넷회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잘 이용하시고 계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시작페이지를 쿡인터넷존으로 해놓았기 때문에 잘 이용하는 편이지만 의외로 많은분들이 모르시는것 같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쿡인터넷존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는 무료문자와 무료잡지 무료영화 입니다.

예전에는 잡지볼려면 은행이나 병원에가서 대기순서를 기다릴때 잠깐 훑어 보는 정도였지만, 지금은 심심할때마다 잡지를 보고있네요.모든잡지를 서비스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나라 대표잡지들은 모두 있는것 같습니다.

추가 : 현재 해당 서비스는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쿡 인터넷존 무료서비스 : 50편의 무료잡지, 무료 영화, 무료만화

약 50편정도 되는 국내유명잡지의 최신호를 접할수 있습니다.


쿡인터넷존을 접속하신후 로그인 하신다음 라이프->매거진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무료잡지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아참 물론 KT회선을 이용하시는분들만 무료로 열람할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타 인터넷 회사에도 이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요즘 인터넷요금 보통 2-4만원정도 하잖아요. 어떻게보면 싼요금이고 어떻게 생각하면 비싼요금인데 비싸든 싸든 이런 무료서비스를 안 이상 자주 이용해줘야겠죠???


700편의 무료 VOD관 성인영화까지 제공 쿡존 영화관에 들어가시면 700편정도의 무료영화를 보실수 있습니다. 비록 최신영화는 아니지만 정말 심심할때 하나둘씩 골라보면 딱일것 같은 서비스네요. 감각의제국2 나 블러드 같은경우는 제가 보고싶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주말에 시간내서 한번 봐야겠네요. 그리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인영화도 제공해줍니다. 당연히 성인인증을 맞춰야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하지만, 대부분의 인터넷가입자는 만 19세 이상으로 되어있으니 자녀분들의 접속이 우려되기도 하네요.


1600권분량의 다양한 무료만화 : 추억이 생각나는 무료만화

예전에는 만화를 즐겨봤지만 요즘은 애니쪽으로 눈을 돌려서... 하지만 은근히 만화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더군요. 만화책은 책으로 봐야 제 맛인데 ^^ 하지만 요즘 만화방 보기 힘들죠??? 저만 그런가 ㅡㅡ;;무협,액션, 드라마,순정 이렇게 총 4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최신만화는 아닌듯 합니다.






쿡 인터넷존 무료서비스 : 최신가요, 무료문자,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매일 9시 1600명에게 무료음악 : 최신가요 이제 불법으로 듣지 말고 무료음악을 즐기세요.


저도 이 서비스는 이용해 보지 못했습니다. 기본으로는 1분정도의 샘플만 제공하는듯 한데.. 매일 9시에 1600장의 무료이용권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아침에 출근하면 바로 한번 이용권을 받아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최대 100건까지 무료문자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에서 조금만 검색해보면 무료문자를 사용하실수 있을텐데.. 거기에 쿡 인터넷존 무료문자도 추가 해야겠네요. 저같은경우는 파란문자나 네이트온 그리고 SHOW무료문자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습관이라는게 참 고치기 힘들어서 쿡 인터넷존은 사용하지 않고 있지만 위에 나열한 무료문자들을 모두 소진하면 한번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네이트온 무료문자 서비스가 참 편한것 같더군요.


이 서비스가 정말 대박입니다. 제가 시작페이지로 쿡 인터넷존으로 변경한 이유가 바로 이 이유!! 매일매일 1회(이벤트당)씩 응모가능하며 정말 많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금 현재 16개의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벤트와 별개로 95%할인가격으로 상품사기 만원상품등등등등 너무 많은 한번 걸리기만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시작페이지로 해놓으면 1분도 안걸려서 모든 응모가 가능합니다!!이외에도 무료벨소리 제공과 무료컬러링제공 그리고 인터넷강의 무료제공 , 무료프로그램 베포등등등 아직 저도 전부이용해보지 못할정도로 많은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인터넷 가입자라면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쿡 인터넷존 바로가기

우리 한달에 3~4만원 인터넷만 할려고 내는거 아니잖아요
이렇게 제공하는 서비스 왕창 이용해줘야 본전 뽑잖아요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