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걸 순위별 배경화면 윈도우 XP테마 - 윈도우7 사용

2010. 10. 10. 14:51




얼마전 오브젝트독으로 윈도우 XP테마와 나만의 배경화면으로 컴퓨터를 꾸며볼려고 시도하다가 우연한것이 검색에 걸려서 이렇게 소개할려고 합니다. 테스트 결과 윈도우 XP테마뿐만 아니라 윈도우7에서도 사용 가능했습니다.

이름하여 레이싱걸이 춤추는 나만의 윈도우XP테마/7 만들기 입니다. ^^

사실 제목만 레이싱걸이라고 했지 제가 보니 레이싱걸은 아니고, 순위별 스트립걸정도라고 보시면 될듯 하네요.


제가 테스트 해본 윈도우 XP테마를 사용한 배경화면 입니다.

화면중앙에서 크게 춤을추며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춤추는 위치는 중앙,왼쪽 오른쪽 모두 가능했으며 사이즈 역시 세부적으로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춤추는 시간과 레이싱걸선택도 가능하니 원하는 걸들을 골라서 XP 테마로 사용하시면 될듯 하네요.



하지만 이 XP테마(윈도우7가능)단점이 있다면, 혼자쓰는 컴퓨터에서나 실행할수 있겠죠. ?? ^^;; 노출수위는 그냥 수영복 비키니 입은 여자가 춤을 춘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인터넷 포털들에서 가끔 레이싱걸 비키니 화보나 연예인 화보뉴스들이 나오죠?? 수위는 딱 그정도 입니다. 물론 유료서비스인 프리미엄은 제가 확인해보지 않았지만.. 하지만 너무 안타까워 하시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장정음 이쁜 레이싱걸들이 움직인다는거~~스트립바에서나 볼수있는 장면을 컴퓨터에서도 본다는거 ^^

처음에 이 프로그램이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되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그냥 시작메뉴에 있는 시작프로그램 에서 이 프로그램을 삭제해 주니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즉 , 혼자있을때 눈이 심심할때 실행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비밀폴더를 하나 만들어서 그곳에 프로그램을 깔아도 될듯하고요.

그리고 혹시나해서 V3Lite와 알약 그리고 다음클리너로 악성코드 바이러스를 체크한결과 검색되지 않은걸로 보아 유해프로그램은 아닌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정보[레이싱걸 윈도우7/XP배경화면을 꾸며주는 프로그램 : Virtua girl]


레이싱걸 윈도우 XP / 7 테마 설치및 사용방법

Virtua girl 배경화면 테마 프로그램은 중1영어수준이면 쉽게 설치 가능합니다.



이렇게 버튼2번클릭으로 설치하시면 아래의 하면이 나옵니다.
그곳에서 Advanced Settings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 상태가 나오는데,
기본으로 제공하는 5명의 레이싱걸(?)들을 다운받더군요.



레이싱걸들을 다운받으시면 설정에 따라서 그때그때 바뀌니
특정레이싱모델이 맘에 드시면 그분만 체크하시면되고,
아니다 !! 나는 전부 마음에 든다 하시면 전부체크하면 랜덤으로 보여주더군요.




저 같은경우는 한3분정도되니 완료되었습니다.



600명이 넘는 레이싱걸들이 대기중에 있습니다.





윈도우XP / 7 배경화면에서 춤추는 나만의 레이싱걸 다운받기

색다른 윈도우 테마를 소개해볼려고 했는데.. 잘 설명했는지...ㅡㅡ;;
이제 어느정도 설명은 된것같고, 좀더 세부적으로는 직접 테스트 하는게^^

외국사이트에서 받은 배경화면을 꾸미는 프로그램이라 바이러스,악성코드가 깔렸나 확인해본결과 V3라이트에서는 잡히지 않았고, 삭제도 쉬웠습니다. 그리고 풀버젼을 볼려면 결제를 해야하는데, 결제를 하지 않아도 원하시는 여성들을 삭제/추가 시킬수 있습니다(총 5명) 그러니 결제는 절대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깔아본지 한 7일정도 되었는데 아직까지 멀쩡한걸보면 별문제없어보이고, 날짜제한도 없는듯 합니다. 혼자사는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


일본의 미인시계어플이 한국형으로 들어온걸 알고있는데, 이 프로그램도 한국형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요즘 연예인들 스타화보라 하여 세미누드식으로 많이들 하는데 거기에 이것을 응용하면 어느정도 사업성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눈이 즐거우면 마음도 즐겁고, 마음이 즐거우면 생활도 즐겁습니다.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