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곡연속듣기 가능한곳 - 100개의 최신음악듣기와 뮤직비디오

2010. 10. 14. 14:33




예전에는 벅스뮤직이나 뮤즈캐스트등 무료로 최신곡연속듣기를 서비스하는 곳이 많았었죠..제가 알기로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가 소송이 걸려서 최신곡연속듣기가 유료로 전환한걸로 알고있는데.. 그래도 무료로 이용했던 최신음악듣기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할려고 하니 조금 아까움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공짜로 최신음악듣기가 가능한곳을 검색하다 몇군데를 알게되었는데 그중 제가 선호하는 프로그램설치없이 이용가능한곳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사실 이 포스팅은 친구놈이랑 가끔 술먹고 총싸움하러 PC방 가면 늘 OOO아무개 싸이월드에 들어가 음악을 듣길래 답답한 마음에 올리는 글입니다. 제가 알아보니 은근히 블로그나 싸이월드미니홈피에 접속하셔서 감상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

그런 분들을 위해 최신음악듣기 포스팅을 빨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곡연속듣기 가능한곳을 알려드립니다.

최신곡연속듣기가 가능한 이 사이트는, 최신곡설정은 멜론 TOP 100을 기반으로 한듯한 이 웹사이트는 유트브 동영상을 통해서 최신음악듣기가 가능하도록 구현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뮤직비디오와 최신가요 100곡의 목록과 앨범수록고 가사정도로 간단하지만 최신곡연속듣기라는 서비스에 충실한 사이트 입니다. 뮤직비디오는 유트브 동영상이며 최신가요100곡의 목록은 멜론순위가 같습니다.



최신곡연속듣기를 할려면 몇가지 옵션을 체크해야하는데,
위에 보이는 체크박스 2곳과 다음곡바로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음곡 재생버튼을 누르시면 뮤지비디오가 하나가 아닌 2곡이 보일겁니다. 제가 사용해보니 현재곡이 종료하면 오른쪽의 다음곡이 재생되며 오른쪽곡이 종료되면 다시 왼쪽곡이 재생되는 현식으로 깔끔하게 프로그래밍 했더군요.



물론 개별곡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최신가요 16위인 '씨야의 이별이 오지 못하게'를 클릭해보니..



상단중앙에서 뮤직비디오가 나오며 음악이 재생됩니다.



그리고 오른쪽하단에는 앨범전체곡 목록과 가사가 제공됩니다.
앨범곡목록을 따로 재생할수 있는지 클릭해보니 이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더군요.
정말 제목그대로 최신음악듣기만 가능한 사이트네요. ^^

그러나 아쉬운점이 있다면,원하는곡만 따로 재생하기가 어렵더군요.
물론 재생옵션을 보시면 [내목록재생]서비스가 있지만, 제가 한번사용할려고 하니 머리가 아파지더군요.
그냥 이사이트는 최신곡연속듣기로만 사용하면 좋을듯 하네요. ^^

다음에 시간이 나면 최신음악듣기와 좋아하는곡만 따로 재생가능한곳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있으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거운음악감상되시길..[최신음악듣기 가능한 사이트 접속하기]


Webchobo TV, 음악,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