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부수기부처버전 - 정식

2010. 12. 15. 16:02




건물부수기부처버전 - 정식 : 요즘에는 중독성강한 플래쉬게임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몇일전에 알게된 건물부수기부처버전도 그중에 하나인데, 알고보니 이게 시리즈가 참 많더군요. 건물부수기부처버전은 가장인기있는게임이고, 이누야사,나루토,사스케,아쿠아.....등등 정말 엄청 많습니다.

저는 이런거 만드시는분들 보면 참으로 존경스럽다는... 컴퓨터쪽으로 나가고싶은마음이 굴뚝같았는데.. 국민자격증 정보처리기능사를 끝으로 멈췄네요. ㅋㅋㅋ


오늘은 건물부시기부처버전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기타 몇개의 다른것들의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건물부수기부처버전 - 설명

일단 압축된 건물부수기부처버전 ZIP파일을 받으셔서 압축을 풀어줍니다.


[건물부수기부처버전 다운로드는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그럼 벨 참[斬] 한문으로된 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그게 실행파일이니 살짝 눌러주십시요.



운영체제에 따라서 다시한번 실행할것인지를 묻기도 합니다.
다시 실행(R)을 눌러주십시요.



그럼 정말 간단하면서도 명료한 건물부수기부처버전이 보이실 겁니다.
조작키는 Z,X 그리고 방향키 입니다.

Z는 칼 휘두르기
X는 필사기 이며,
방향키 를 통해서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랭킹도 제공하는데, 온라인으로 등록되는것은 아닌듯 했습니다.
저는 게임을 잘 못하는편이라서 등수에 들지 못했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재미 있어서, 포스팅할려고 했던것을 하루 미루고,
푹 빠져 있었네요.
아래는 랭킹에 있는 리플레이 동영상입니다.
업로드제한으로 인해서 화질이 좋지는 못합니다.






건물부수기부처버전 - 실행동영상 및 다운로드

건물부수기 플레이 영상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는 본문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Webchobo 심심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