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플래시게임 100가지 즐겨보세요

2010. 10. 20. 09:38




요즘에는 시간도 없고해서 온라인게임을 자주못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시간때우기로는 게임이 최고라서 제가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제목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100 으로 했지만 한 포스팅에 100가지를 소개해드리는게 무리라서 차차 나머지 플래시게임도 포스팅 해드릴께요.

플래시게임의 장점은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고, RPG처럼 아이템과 레벨업에대한 부담이 없으니 잠깐동안 시간때우기에는 이것 만한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럼 제가 해봤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고품격 두뇌게임 하프라이프 포탈

제가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포스팅을 할려고 알아보다가 이게임때문에 무려2시간이나
까먹게했던 엄청 재미있는 게임 입니다. 총으로 포탈을 따서 비상구로 탈출하는 게임인데..
별도의 설명이 없어도 해보시면 아~~ 하실거예요.


위 이미지처럼 총으로 포털을 만든후 다시 다른포털을 만든후 첫번째 만든 포털로
들어가시면 두번째 만든 포털로 빠져나올수 있습니다. 그것을 이용해서 비상구로
빠져나가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1000가지가 넘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사이트

위에 소개드렸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들도 이 사이트에서 알아낸것들입니다. 아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액션 슈팅 아케이드 스포츠 퍼즐 보드 전략/시뮬 어드벤처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베스트 TOP100으로 나눠져 있어 구별하기도 참 편하고 시간때우기 용으로는 그만인 사이트 같네요.


그럼지금부터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100가지를 쉽게 즐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을 하실려면 사이트에 접속하신후 홈버튼을 눌러주세요.
홈버튼을 눌러주셔야 사이트가 나옵니다. [사이트접속하기]



홈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엔젤이라는 사이트가 나올텐데 간단한 절차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사실 회원가입안하셔도 간단하게 즐길수 있습니다만 제가 가입해보니 더 많은게임이 보여지더군요.



회원가입을 완료하셨다면 상단에 플래시게임 인기GAME100 / 중독성GAME / 랭킹GAME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제가 해본결과 하나같이 정말 재미있는 게임들만 ^^;; 물론 그저그런것도 있었지만 예전에 해봤던 고전게임도 보였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하나하나씩 찾는것 보다 그냥 이곳에서 눌러앉아서 즐기시면 좋을것 같아 알려드리니 그냥 심심풀이로 하시길 바래요..

지나친 게임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여자친구도 싫어합니다. 친구도 잃습니다. 공부에도 방해됩니다. ^^


다른 게임 즐기기:
· 피카츄 배구 · 박스헤드2인용 · 미니서든 · 건물부수기 · 중독성 게임 · 레바의 모험 · 컴온 베이비
· 돈없는 아저씨 · 레고 좀비죽이기

Webchobo 심심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