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벨 운동법 - 여자 남자들을 위한 쉬운 덤벨운동

2012. 1. 17. 07:00




덤벨 운동법 - 여자 남자들을 위한 쉬운 덤벨운동. 부제, 올바른 덤벨 운동법: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추천한다면 바로 덤벨운동을 뽑을 수 있습니다. 많이들 덤벨운동은 근육을 단련하기 위해서만 한다고 생각하시는데, 그건 잘못된 상식으로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축 늘어진 살을 탄력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라인을, 남성에게는 힘과 섹시함을 돋보이는 근육을 선물해주는 것이 바로 덤벨운동 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며, 따로 돈을 드리지 않아도 30분 정도만 시간을 내면 충분하므로 남자 여자 가릴 것 없이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올바른 덤벨 운동법을 학습하셔서 아름답고 힘이넘쳐나는 라인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여자, 남자들을 위한 간단한 덤벨 운동법 step1 ~ step4

운동방법
여자는 1~3kg, 남자는 4~6kg으로 시작한다.
각 동작을 12~15회씩 2~4세트를 반복한다.
하루에 20-30분간/일주일에 3회 정도 실시한다.

어깨운동으로 아름다운 어깨선을 만들어 줍니다.


두 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양팔을 어깨높이보다
약간 높게 천천히 들어 올린 후 잠시 멈췄다가 내린다.


팔운동으로 탄력적이고 날씬한 팔을 만들어 줍니다.


두 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서 교대로 덤벨을
턱밑까지 천천히 들어 올린 후 잠시 멈추었다가 내린다.


팔운동으로 탄력적이고 날씬한 팔을 만들어 줍니다.


팔꿈치가 90도가 되도록 하고 상체를 앞으로 숙인다.
덤벨을 몸 뒤로 뻗은 후 잠시 멈추었다가 내린다.


등 운동으로 탄력적이고 부드러운 등 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상체를 아래로 숙이고 양팔을 어깨높이까지
천천히 들어 올린 후 잠시 멈추었다가 내린다.






여자, 남자들을 위한 간단한 덤벨 운동법 step5 ~ step8

주의사항
무게를 올리거나 당길 때 숨을 내쉬고 원위치시킬 때 숨을 마신다.
세트간 휴식은 1~2분 정도 실시한다.

하체운동으로 날씬한 다리와 힙업에 효과적입니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덤벨을 앞으로 들어 올리는
동시에 발뒤꿈치를 들며 기마자세로 앉았다가 일어선다.


종아리 운동으로 곧고 날씬한 종아리를 만들어 줍니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뒤꿈치를 천천히
들어 올린 후 잠시 멈추었다가 내린다.


팔운동으로 탄력적이고 날씬한 팔을 만들어 줍니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덤벨을 잡아 머리 뒤에 두고
양손을 교대로 들어 올린 후 잠시 멈추었다가 내린다.


하체운동으로 탄력적이고 날씬한 다리와 힘업에 도움을 줍니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두 발을 번갈아
가며 앞으로 뻗어 내디뎠다가 돌아온다.

Webchobo 알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