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선풍기 추천 - 선풍기 시원하게 하는 법

2013. 8. 11. 21:39




선풍기 추천 쿠첸 WF-MF1499SB 개봉기, 선풍기 시원하게 하는 법 : 택배 왔어요. 유난히도 더위를 많이 타는 저를 위해 아내가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벌이가 좋지 못해 에어컨은 꿈도 못꾸고 그 흔한 선풍기마저도 부담되긴 마찬가지였는데,

감사하게도 포인트를 모아서 선물해주었네요.

쿠첸 선풍기 추천 - 선풍기 에어컨 효과 시원하게 하는법

사랑의 바람이 불어오네요. 저는 행복한 놈입니다.

아내가 저를 위해 구매한 쿠첸 선풍기 추천품 WF-MF1499SB는 여러 매체에서 선풍기 추천 상품으로 올라와 있는 물건입니다. 아마 아내도 그 글을 보았을 겁니다.

구매 전에 늘 고민만 하던 모습을 생각하니 다시 마음이 아파지네요.


추천 쿠첸 선풍기 도착

안전망은 상자에 붙여서 왔습니다.
내년 여름에는 아이가 태어날 텐데 그때 이 안전망을 사용해야겠네요.

그때까지 일단, 보관함으로….


추천 쿠첸 선풍기 박스 개봉

이제 개봉해야죠?

헉, 어쩐지 상자가 작다 했습니다.
직접 조립을 해야 하는군요.

뭐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냥 손으로 돌리고, 끼고, 나사 한 번만 돌려주면 완성입니다. 오히려 과자에 들어있는 장난감 조립이 곱절로 어렵습니다.






쿠첸 선풍기 추천품 WF-MF1499SB 조립방법 및 선풍기 시원하게 하는 법

여기서 잠깐!!
선풍기 시원하게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저희집은 나름대로 효과를 보긴했습니다. 하지만 실외 공기가 더 덥다면 꽝인거 아시죠?

바깥 공기가 더 시원할수록 그 효과는 점점 커집니다.

선풍기 시원하게 하는 법

① 창문을 열어줍니다.
② 날개 부분이 창 밖으로 향하게 하고 창문에 올려줍니다.
③ 높이(높낮이 조절)를 최대로 해줍니다.
④ 킵니다. 시원하게 즐깁니다.

추천 쿠첸 선풍기 조립_01

자, 다시 상품설명으로….

상자에 있는 물품을 모두 꺼냈습니다.
슬슬 조립을 시작해야겠네요.

아까 말한 대로 그냥 뜯고 돌리고 조이면 됩니다.


추천 쿠첸 선풍기 조립_02

드라이버질이 한번 필요하네요.
날개와 보호대는 꽉 조여주셔야 하는 거 아시죠?


추천 쿠첸 선풍기 조립_03

어렵지도 않은데, 조립방법까지….






쿠첸 선풍기 추천 상품 상세보기

팁, 하나!! 선풍기 시원하게 하는 법. 극대화 버전.

① 선풍기 뒤에 얼음팩을 놓으면 에어컨처럼 시원한 바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② 이놈도 일을 하면 땀이 납니다. 2시간 사용, 20분 휴식을 기본으로 합니다.
③ 센바람보단 약한 바람이 더 좋습니다.


추천 쿠첸 선풍기 조립_01

바람 세기는 약, 중, 강 이렇게 세 단계로 나뉘어 있고,
회전과 타이머도 조작이 간편합니다.

특히 회전 버튼이 아래에 있어 많이 편하더군요.
그전 것은 뒤에 붙어 있어서 좀 불편했거든요.

리모컨이든 버튼이든 모든지간에 누워서 눌러야 제맛이죠.


추천 쿠첸 선풍기 조립_02

앞모습입니다.
특별한 점은 없네요.


추천 쿠첸 선풍기 조립_03

요건 뒷모습.


추천 쿠첸 선풍기 조립_04

쉬운 높낮이 조절


추천 쿠첸 선풍기 조립_05

코드길이 : 1.8m
제품크기 : 430 X 340 X 735mm(연장 시 최고높이,870mm)
날개크기 : 35cm
에너지효율 : 3단계(45W. LED램프와 비슷합니다.)
A/s 기간 :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1577-2797)


추천 쿠첸 선풍기 조립_06

※ 소음 잡는 방법

· 날개에 이물질이 꼈는지 확인합니다.
· 청소시 날개, 안정망은 중성세제를 탄 물에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 모터축에는 기름(재봉틀 기름 등)을 발라 녹이 슬지 않도록 해줍니다.
· 보관은 습기가 없는 건조한 곳이 좋습니다.

Webchobo 알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