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6 한글판 다운 apk - 세이브 파일 조심

2012. 1. 18. 09:22




아스팔트6 한글판 다운 apk - 세이브 파일 조심 : 얼마 전에 다운받은 아스팔트6 한글판 때문에 심심할 때마다 폰을 끼고 사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렇게 훌륭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자체가 늘 신기할 따름입니다. 너무 만족하고 있던 게임이라 주의분들에게도 자주 추천을 드렸고, 또 다운받은 분들도 상당히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그런데 뜻하지 않은 곳에서 문제가 생기고 말았습니다. 재밌다는 제 말을 듣고 인터넷으로 아스팔트6 한글판 apk 파일을 내려받으려다, 컴퓨터가 엉망이 되었다는 소식인데,

아스팔트6 apk

그 말을 듣자마자 대충 무슨 문제인지 딱 알겠더군요. 그렇지 않아도 언제 한번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 했던 내용으로, 이렇게 일이 터졌으니 이번 기회에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비단, 이 문제는 아스팔트6 한글판 다운 apk라는 검색어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유료인데 무료로 구하고 싶은 생각으로 검색하셨다면 열에 아홉은 악성코드가 포함된 파일을 올려놓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EXE 실행파일들은 일단 의심부터 하시고 바이러스검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아스팔트6 한글판이라는 이름으로 올려놓은 EXE 파일입니다. 얼마나 위험한지 제가 한번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아스팔트6 한글판 apk 다운: 세이브 파일 조심해서 받으세요.

엥? 그런데 이게 뭔지….
포털 상단에 올려져 있는 90% 이상의 블로그들은 접속할 때부터 문제가 있었습니다.

asphalt6.apk 주의할점

들어가지도 못하게 차단을 해주더군요. (어베스트 백신 사용中)
다행히(?) 차단되지 않은 블로그가 있길래 그중 두 곳에서 파일을 받아보고
바이러스검사를 해보겠습니다.


asphalt6 ipa 한글판 주의할점

Virustotal 검사결과 무려(?) 4개나 잡혔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AhnLab V3, Antivir 등 나머지 37개의 백신에서는 바이러스가 잡히지 않았기 때문에 절대 그런일은 없겠지만, 오진이 있을 수도 있으니 직접 실행을 해봤습니다.


asphalt6 cracked 주의할점

요럴 때는 샌드박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샌드박스 3.46 사용법 및 내려받기


아스팔트6 한글판 다운

처음으로 받은 EXE 파일은 유료 공유업체로 넘어가게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업체들은 대부분 그리드 딜리버리를 무단으로 설치하기 때문에 문제가 많습니다.

자세한 상태는 아래의 동영상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로 받은 EXE 파일은 더 대박이였습니다.



위 이미지에는 별로 안보이지만 총 8개의 악성코드가 포함된 프로그램을 설치하려 했고, 실시간으로 차단을 해주랴 백신이 매우 바빴습니다. 요런거 한번 잘못 설치하면 포맷 이외에는 답이 없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실행파일들은 항상 의심부터 하시고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스팔트6 한글판 다운: 이곳의 세이브 파일은 안전합니다.

이렇게 글을 마치면 뭔가 아쉽기 때문에,
많이들 원하시는 그 파일을 안전하게 내려받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또렌또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Webchobo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