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국내 해외 출시 통합용

2014. 5. 9. 15:40




국내, 해외 출시된 리퍼상품, 미사용 전시품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운영체제가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면 고스트와 유사한 리커버리를 이용하여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드라이버를 사용할 일은 드문 일인데,

OS 미포함 제품을 사용하거나 시스템 충돌로 인한 문제가 발생할 때 혹은 OS 다운그레이드와 업그레이드를 할 때는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해외에서 출시된 미사용 전시품을 쓰는 사람은 이런 부분에서 정보가 부족합니다.


· 삼성 노트북 리커버리로 초기화하는 방법
· 컴퓨터 사양 보기
· 윈도우 8.1 업데이트 방법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도 나오지 않고, 국내는 물론 해외 쪽 센터에서도 내려받는 곳은 없었습니다.
※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아내의 넷북으로 이번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에 국내 센터에 들어갔는데….
거기서 생각지도 않은 정보를 얻었네요.

국내에서 시판되는 모든 제품과 해외 미사용 전시품인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내에서는 검색되지도 않은 NP365E5C, NP510R5E, NT531U4E, NP700Z5C, NP900X4C, NP510, NP700Z5C, NP740, 350E, NP520 등이 포함됩니다.






국내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노트북은 무선 랜, 터치패드, 사운드, 그래픽, 블루투스, 유선 랜, 칩셋등의 많은 드라이버를 잡아줘야 하는 제품으로 관련 파일을 따로 보관해 두면 좋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시판된 삼성 노트북은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센터가 마련되어 있어 해도 그만 안 해도 그만입니다.


· GO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위 링크로 들어가서 모델명을 검색하십시오.



모델명은
상품박스나 제품 뒷면에 나와 있습니다.



운영체제에 맞게 최신 파일을 내려받으세요.






해외 출시된 미사용 리퍼 전시품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

해외 출시품이나 국내에서 파는 제품이긴 한데 센터에서 검색되지 않은 모델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 공식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우선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SW Update를 내려받고 설치합니다.



net framework 4.0은 설치하지 않습니다.



SW Update를 실행합니다.



모델을 검색하고,



운영체제를 선택한 후,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합니다.



Tip!
해외 전시 리퍼품 한글 사용설명서 받는 방법: 해외센터로 들어가서 Laptops를 클릭하고, 모델을 선택한 다음에 한글 메뉴얼을 내려받으세요.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