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변환기, 입력기, 무료 번역기 어플 안내

2014. 11. 25. 13:50




추천 무료로 쓸 수 있는 번역기 어플과 중국어 변환기, 입력기 안내: 어쩜, 이렇게 어렵고, 복잡한 언어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혀를 내둘누는 언어가 있습니다. 간체, 오필, 주음, 창힐, 번체, 광둥어…. 저는 한자만 공부했지, 중국어는 아예 모릅니다. 다만 찾는 분이 있어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데, 솔직히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써야 하나 말아야 하는 고민도 했었고, 알려주는 앱이 찾는 중국어 변환기, 입력기가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관련 글이 전무한 터라 이렇게 글을 먼저 올리고, 찾는 정보가 아니면 수정을 하여 원하는 중국어 변환기와 입력기를 구해보겠습니다.


처음 알려드리는

중국어 변환기는 본토에서 서비스하는 입력기입니다. 본토에서 서비스할 정도면 현지인도 필요하다는 얘기인데, 아무튼 베타 표시가 있는 걸 보면 아주 완벽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서비스 바로 가기
무료로 쓸 수 있는 번역기와 중국어 변환기 보기


주요기능으로는 간체를 번체로 한어를 병음으로 바꿔줍니다. 그리고 병음에 성조 표시를 더해 컴퓨터에 병음을 입력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무료 중국어 변환기와 입력기

많은 분이 이용하는 네이버에 한어와 관련하여 아주 좋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입력기, 사전, 단어장, 분석기가 있으며,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관련 서비스 바로 가기 : NAVER 사전 어플, 네이버 다국어 번역기, 문장분석기

NAVER 중국어 변환기는 10,000자나 되는 문자를 입력할 수 있고,
병음, 발음, 뜻을 보여주며 띄어쓰기를 알려줍니다.


필기인식과 병음 입력기를 통하여
단어의 뜻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거나 인터넷을 하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작은창 모드를 지원합니다.


NAVER 사전 어플 내려받기
스마트폰 번역 어플 바로가기

네이버 사전 어플은 영어, 일본어, 한자 이외에도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라틴어, 포르투칼어, 베트남어, 터키어, 몽골어, 인니어, 캄보디아어, 우크라이나어, 우즈베키어, 알바니아어, 조지아어를 지원합니다.

또한, 글로벌 회화와 나만의 단어장을 제공합니다.


무료 중국어 변환기와 번역기 어플

다음은 구글과 빙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가장 정확하기로 알려진 구글은 전 세계 80여 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문서와 웹사이트 번역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전세계 무료 번역기 모음

간체, 오필, 병음, 주음, 창힐, 번체를 입력하여 번역할 수 있습니다.

Webchobo 무료번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