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Tools 미뮤 리니지2 레볼루션 최적화 팅김 없는 설정

2017. 5. 30. 13:37




팅김 없는 미뮤 리니지2 레볼루션 최적화 설정 방법 : gltools 앱으로 루트 권한을 얻는 팁입니다. 요즘 린2를 하고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하는 거라 컴퓨터로 부계정을 돌리고 있는데, PC로 돌려놓으면 짭짤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은 블루다이아를 뽑기로 소진해서 탈이지, 부계정을 돌리는 건 신의 한수입니다.

솔직히 말해 하루만 켜 놓으면 블루다이아 1,000개는 우습게 모이더라고요.
천 개면 돈이 얼마입니까? ^^ 이렇게 해서 배경템과 꾸러미 상자를 사면 절대 부럽지 않습니다.


보통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는 블루스택과 녹스 그리고, 이 글에 소개하는 mumu가 유명합니다. 제가 요 세 가지를 모두 써봤는데요, 개인적으론 Memu가 제일 괜찮고 좋았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이 추천하고 계세요.

그런데, 화질이 안 좋다는 단점이 있죠. 이건 위 세 개 모두 해당하지만, gltools를 설치해서 조금만 바꿔주면 좋은 고화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아래의 팅김 방지 미뮤 리니지2 레볼루션 최적화 팁을 살펴보세요.
튕김 방지용 미뮤 리니지2 레볼루션 최적화 Tip

GLTools은 안드로이드에서 슈퍼권한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쉽게 표현하면 그냥 루팅이에요.


절대 이상한 거 아니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gltools' 라고 검색하면 나올 정도로 안전합니다. 그런데 한 가지 단점이라면, 공짜는 아니고 원화로 3,200원 정도 합니다. 뭐…. 저는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아니면 구글님에게 부탁하는 건 어떨까요?


저는 구글신께 얻은 GLToolsXDA.apk 버전으로 진행했습니다.
오른쪽 상태바에 있는 불러오기 통하거나 직접 마우스로 끌어와서 설치합니다.


그리고, 설정의 고급에서 ROOT MODE를 켜놓습니다.
버튼은 오른쪽에 있어요.


HOME 화면에 있는
GLTools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여기서 중요합니다.

① 표시항목 3개를 모두 표시합니다.
② 깝니다.
③ 슈퍼 사용자 권한을 계속 유지합니다.


이제 미뮤 리니지2 레볼루션 최적화 방법입니다.
린2를 클릭하세요.


중요한 지점입니다.

Custom settings app과 GPU info를 체크 하고 Use a template를 클릭합니다.
지피유는 SGX 544MP로 선택하세요.


마지막으로 위 네모박스에 있는 것처럼 설정하고 재시작합니다. CPU는 기본이 좋고요, 사양이 되면 메모리를 조금씩 늘려주세요. 너비와 높이 DPI는 각 1024 / 576 / 153으로 해야 합니다.

Webchobo IT, 인터넷, UT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