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번역기 - 네이버 일어번역기 쉽게해결하세요

2011. 5. 24. 20:04




일본어번역기 - 네이버 일한 일어번역기 ::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포스팅 소재를 찾기위해 혹시나 재미난 소식이 있지 않을까 해서 일본쪽 메타 사이트나 포털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때마다 필요한것이 일한 일본어번역기 인데, 저는 주로 구글크롬브라우저에서 자체지원하는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결과가 안좋으면 네이버 일어번역기를 이용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결과면에서는 네이버 쪽이 좋은것 같네요.

일본어

이게 너무 좋은게 즐겨찾기를 해 놓으면 KJCLUB같은곳에서 일본인과 대화를 할때 일어를 전혀 몰라도 대화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뭐 물론 고등학교때 제2외국어로 일어를 배웠기 때문에 약간의 도움이 되지만 제가 외국어에는 젬병이라 ;;;;;

오늘 알려드리는것은 네이버 일본어번역기와
괜찮은 포터블 프로그램 2가지 입니다.






네이버 일어번역기와 TranslationGet

네이버에서 일한 일본어 일어번역기 라고 검색을 하면,
검색창 밑에 바로 서비스를 지원해 줍니다.

네이버

저처럼 주소를 즐겨찾기 해놓으시면 좋을것 같네요.
주소는 http://jpdic.naver.com/trans.nhn 입니다.[링크]


일본어번역기

문장[14,000자 지원]이나 단어는 물론이고 웹까지 한꺼번에 일 ->한 , 한 ->일로 번역할 수
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것중에는 최고가 아닌가 하네요.


TranslationGet

WinVibe카페의 유레카 님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일영/영한/한영/일한/한일/영일 을 제공합니다. KJCLUB에서 가끔 일본인과 대화를 나눌때 제가 왕창 이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최초 프로그램 실행시 시스템트레이로 시동되어 작업표시줄에 보면 실행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텍스트를 복사하면 현재 마우스 포인터 위치에서 결과를 보여줍니다.
위 영상은 간단한 실행 동영상입니다.






다울소프트 입력기 안내

발음을 한글로 소리나는대로 입력하면 일본어로
알려주는 재미난 프로그램 입니다.

다울

히라가나와 카타카나를 지원하고,
만든지는 좀 오래됐지만 아직도 쓸만한것 같네요.

영화나 동영상을 볼때 발음을 이곳에 넣으면 도움이 될듯 쉽습니다.
아래는 간단한 실행동영상 입니다.

다울.EXE 내려받기



Webchobo 무료번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