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어번역기 - 영어번역기 이걸로 충분해요

2011. 6. 13. 19:41




무료 영어번역기 괜찮은 무료 영어번역기 바벨론(babylon) 포터블 버전 : 오랜만에 그동안 뜸했던 사이트들을 둘러보다 많은분들께 도움될것같은 Babylon Portable 버전 영어번역기를 알게되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정식 라이센스를 받고 사용하면 많은기능과 좋은결과를 가져올것 같기는 한데,

굳이 라이센스를 구입하지 않아도 제가 지금까지 소개했던 무료 영어번역기 中 손에 꼽힐정도로 괜찮은것 같아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는 한창 공부할 나이때 놀기 바뻐서 외국어실력이 정말 형편없는편이거든요. 그냥 한국에 살아서 한국말하며 살면된다는 식으로 살았기에 이런것을 사용하게 될줄은 꿈에도 생각못했네요.

지금은 그때를 후회하며 틈틈히 공부도 하고 있고, 간단한 문장을 스스로 해석할때마다 큰 뿌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무료 영어번역기 Babylon 9.0.2.10 포터블 간략한 리뷰 01

다운받으신 파일을 실행하시면 설치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폴더를 지정해 주셔야지 설치메뉴가 활성화 되어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그 외에는 별다른 어려움없이 설치되니 그냥 다음 다음을 눌러주세요.


포터블 버전임으로 별도의 레지스트리 수정이나 추가는 없습니다.
폴더삭제만으로도 깔끔하게 프로그램 삭제를 할 수 있다는점 또한 이 영어번역기의 큰 장점입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작업표시줄에 트레이되어 실행됩니다.


또한 IE와 호환이 되어 최대,최소창메뉴 옆에 작은 아이콘이 생성되어, 웹서핑을 즐기면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제가 주료 사용하는 크롬에서는 호환되지 않더군요.






무료 영어번역기 Babylon 9.0.2.10 포터블 간략한 리뷰 02

간단한 단어부터 시작해서 발음까지 지원해 줍니다.
메뉴의 구성옵션중 일반탭을 보면 볼륨조절과 목소리 속도 환경설정이 있습니다.


※ 참고 : 메뉴의 구성옵션을 보시면 폰트나 크기지정도 가능하고 기본 인터페이스 변경과 사전에 대한 여러가지 옵션도 지원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긴문장 또한 빠르게 결과값을 알려주고 TEXT파일까지 지원해주기 때문에 아무리 긴 문장이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번역기 뿐만 아니라 50개국어를 지워하기 때문에 환경에 딸라 영한,일한,중한..... 등으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Babylon 메뉴설명

① 단어사전 ② 문장 ③ 언어변경 ④ 발음지원 ⑤ 웹페이지

많은분들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포터블버전 내려받기

관련글 :
· 무료 영어번역기, 영어관련 사이트 모음집
· 공짜로 생활영어 배우는 방법

Webchobo 무료번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