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어번역기 영한번역기 부담없이 그냥 이용하세요

2010. 11. 17. 15:12




지난번 무료 영어번역기(영한) 몇가지를 알려드렸는데, 이번에 새롭게 알게된 NEW 무료 영어번역기 (영한겸용)가 있어서 이렇게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지금 알려드리는곳은 무료 영어번역기를 웹을 통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마치 프로그램처럼 보이기는 합니다.하지만 절대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습니다. 저는 프로그램과 엑티브X설치를 매우 싫어하는 성격이라 이런서비스를 매우 선호 합니다^^


단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회원가입이 필요한점인데,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적으면 됩니다.
좋은서비스 이지만 자주사용하는 메일보다는 서브메일로 가입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요즘 스팸메일이 너무와서..

저같은 경우는 무료문자 갯수나 올릴 맘으로 파란메일로 가입을 했습니다.






무료 영어번역기 (영한) Imtranslator 가입방법

회원가입 절차는 이메일주소 : 아이디 X 2 , 비밀번호 X 2 이렇게 두번 적어주시고,


하단 체크박스를 체크하신후지막으로 자동가입 방지 문자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넣어주시면 해당 이메일로 메일하나가 바로 날로오는데
그곳에 나와있는 링크로 접속하시면 완료되는 형식입니다.






무료 영어번역기 (영한) Imtranslator 설명

회원가입이 완료되시면 아래와 같은 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영어번역기 기반으로 만든 무료 영어번역기 (영한) 입니다.
하지만 인터페이스가 더 화려하죠. ^^



50개정도의 다국어를 지원하며,
텍스트편집기능이 다른곳보다 매우 뛰어납니다.



보이스 기능도 지원해서 영어발음교정에도 도움이 될 듯 (?) 한데,
제가 이부분은 자세히 모르니 확답을 못드리겠네요.

그리고 사용해보니 가끔 한국식 발음이 나와서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일명 조형기식 발음
ㅋㅋ 예전에 쥬얼리 이지현이 불렀던 게리롱 푸리롱~♬ 리멤바 멤버 ~♬ 뭐 이런식의 발음?
발음교정은 개인적으로 라이브모카를 통해서 하시는게 좋은것 같더군요.


친구도 사귀고, 예전에 많이 즐겼던적이 ㅎㅎㅎ



구글기반 무료 영어번역기 (영한겸용) 라 검색결과는 같습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의 장점은 웹 필수가 되어가는 가상키보드 지원과 스펠링 체크 입니다. 그 이외에도 이메일기능과 기타 잡다한 기능이 있는데, 한번 눌러보시면서 알아가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아참 또 하나의 장점은 폼 사이즈 조절기능입니다.^^
아무리 떠들어 봤자 직접 접속해 보시는게 최고겠죠? 사이트접속하기

관련글 : 무료 영어번역기, 영어관련 사이트 모음집

Webchobo 무료번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