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후 꾸러기 놀이터 - 동요, 옷입히기, 대결짱 게임하기

2013. 11. 19. 15:32




일본 야후 꾸러기 놀이터 대결짱, 동요, 대결짱 게임하기: Yahoo가 한국시장에서 발을 뺀 지 1년이 되어갑니다. 아실는지 모르겠지만, 한때 지역 검색 서비스 '거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G마켓 지분도 10%나 인수할 정도로 튼튼한 포털이었습니다. 저의 첫 메일도 Yahoo였는데….

역사 속으로 사라져버렸네요.

덕분에 제 조카가 환장했던 야후 꾸러기 놀이터도 없어졌습니다. 조카님 오실 때면 늘 집이 부쩍거려 아이들 돌보는 게 쉽지 않은데, 이럴 때 컴퓨터 만한 돌봄이가 없습니다.

야후 꾸러기 놀이터_01

컴퓨터 시켜주는 게 뭐가 좋은 일이냐고 하실 줄 알지만, 학교에 학원에 방문교사에 늘 공부에만 집중하는 조카님에게는 시골 내려오는 게 또 하나의 교육이고 쉬는 날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실컷 놀게 합니다.

물론 컴퓨터도 자주 시켜주고요.


야후 꾸러기 놀이터_02

사실 컴퓨터 시켜주는 게 편하긴 하죠. 야후 꾸러기 놀이터만 시켜준다면 말 잘 듣는 조카님을 위해 비슷한 서비스를 찾아봤습니다. 우선 가까운 미국과 일본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다행히 일본에 비슷한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썩 좋지는 않습니다.

왜 아직도 한국의 야후 꾸러기 놀이터 게임하기를 찾는지 알겠더군요. 한참 아래의 수준입니다. 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를 수도 있으니 알려는 드리겠지만 기대는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일본 야후 꾸러기 놀이터 플래시 게임: 옷입히기, 동요, 대결짱 게임하기

보시다시피 일본어라 참 불편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참 잘 찾습니다. 제 조카도 일본어를 모르지만 재미있는 것만 기가 막히게 찾더군요. 번역된 페이지를 찾으시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번역되는 일본 야후 꾸러기 놀이터 게임하기


일본어라 많이 불편하시죠? 저도 불편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거나 익스플로러용 bing 바를 사용하시면 자동으로 번역된 웹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옷입히기, 대결짱, 동요를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야후 꾸러기 놀이터_03

옷입히기 플래시게임입니다.
김연아 선수와 관련된 플래시인데, 여아들이 참 좋아할 것 같네요.


야후 꾸러기 놀이터_04

카카오게임 중 하나인 드래곤 플라이와 비슷한 유의 게임입니다.
이건 남아들에게 추천합니다.


야후 꾸러기 놀이터_05

유명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색칠공부입니다.


야후 꾸러기 놀이터_06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영어 공부와 같은 학습과 관련된 자료들도 꽤 많은 편입니다.






야후 꾸러기 놀이터 대신 쥬니어 네이버, 다음 키즈짱으로 놀러 오세요.

요즘은 네이버와 다음이 대세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네이버가 훨훨 훨~씬 대세죠. 하지만 모든 놀이가 똑같지 않고 재미있어하는 것도 다를 테니 두 곳 모두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키즈짱

다음 키즈짱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앱을 내놓을 만큼 아이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아이돌 스타, 꼬꼬농장, 스노우 스로우, 블랙 레이스 스타일, 쿵쿵 공룡등이 있습니다.


쥬니어 네이버

놀이로 배우는 영어, 동요, 동화, 뽀뽀로 놀이교실, 공룡나라, 스도쿠, 게임등 없는 게 없는 쥬니어 네이버입니다. 현재 가장 많은 어린이가 놀러 가는 곳으로 게임뿐만 아니라 학습에도 도움되는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접속하기: 쥬니어 네이버, 다음 키드짱, 일본 야후 꾸러기 놀이터
· 더 많은 게임 구경하기

Webchobo 심심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