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벨소리만들기 - 스카이 베가 가능합니다

2010. 11. 16. 18:13




오늘은 갤럭시S 벨소리만들기라는 팁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물론 제목답게 스카이베가 및 모든 안드로이드폰이나 심비안 운영체제인 노키아폰도 이번 벨소리만들기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S 스카이 베가 처럼 안드로이드폰의 장점이라면 MP3파일을 그대로 벨소리로 전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부분은 진작에 이렇게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스마트폰의 열풍과 함께 이제서야 가능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여전히 어떤곳에서 받은 MP3는 공식적으로는 편집이 되지 않습니다.


갤럭시S나 스카이베가등 MP3를 벨로 지정가능한 스마트폰이라면 보통 벨소리만들기가 가능한 어플들이 있지만 터치방식이 정전식이라 불편할때가 있습니다.

불편하지 않은 어플들도 있기는 하지만, 제생각으로는 그런 편집기 보단 웹에서 편집하고, 핸드폰으로 넣어 지정하는것이 편한것 같습니다.

웹에서 가능하기때문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도 않아도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영문 사이트 이지만 ABCD밖에 모르는 저도 사용할정도로 엄청 쉽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벨소리만들기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 웹을 통한 벨소리만들기 팁

동영상설명과 이미지설명을 같이 올려드리니 편하신대로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사이트에 접속합니다.[접속하기]



편집하실 MP3 파일을 준비하시고 업로드 버튼을 클릭!



파일을 선택하시고 열기버튼 클릭!!

업로드중..



업로드 완료상태



업로드가 완료되면 파란원박스안에 있는 화살표를 통해 간단히 구간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MP3 파일뿐만 아니라 MP4,OGG 파일등등 다양한 파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ADVANCEDMODE,EXPERTMODE 는 고급설정이므로  
저같이 잘 모르는분들은 그냥 EASYMODE로 ㄱㄱㅅ!!!



Success! 표시가 나오면 변환이 완료된 상태이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셔서 저장 하신후 핸드폰에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Webchobo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