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X6 5800 추천 게임어플 - 두뇌개발 심비안 어플모음

2010. 11. 19. 22:41




지난번 노키아 X6 5800 어플인 잉여,사생활보호기능어플에 이어서 오늘은 노키아 X6 5800 추천 게임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게임이 아니라 두뇌개발에 도움이 되는 것들만 따로 정리한것이니 많은분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단어게임,스토구게임,체스등은 실제로 두뇌개발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검색을 길게 하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유용한 학습어플들을 알수 있었습니다. 이점에서 절대 노키아 X6 5800 즉, 심비안 어플들이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 뒤지지 않는다는것을 알수 있었네요.

다만, 한국에서만 많이 뒤져서 그렇지 ㅎㅎ

수능과 토익영어단어암기에 도움을 주는것들, 퍼즐, 그리고 잡지에 많이 있는 스토어도 있었습니다. 스토어는 닌텐도DS 두뇌개발 트레이닝에도 포함되어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노키아 X6 5800 두뇌개발용 게임 - 1탄

Scrabble Mobile

학창시절 영어학원다닐때 했었던 것을 핸드폰으로 할수 있었습니다. 게임도 되고 단어암기도 되는 1석2조 강력추천어플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혼자서도 좋지만 여러사람과 함께하면 재미가 두배로 증가한다는.... NOKIA 어플에 이런게 있다는게 자랑(?)스럽네요.



토익/수능 단어암기

말그래도 토익과 수능에 나오는 영어단어를 맞추는 단어암기 플래쉬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노키아 전용 어플은 플래쉬로 만든 단어암기프로그램 이네요 ^^;; 토익,수능단어,숙어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저는 영어 울렁증으로 인하여 테스트는 못해봤습니다.

하지만 잘 돌아간다는 후기를 보았으니 학생분들에게는 맘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Text Twist Turbo

알파벳 조합으로 영어단어를 맞추는 게임으로, 여기저기서 추천하고 난리도 아닙니다. 간단하면서도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테스트후 바로삭제 ㅡㅡ.



Astraware Sudoku

닌텐도 DS 두뇌트레이닝에 포함되어 있는 스토구입니다. 유료지만 노키아 유저라면 아시는 그곳에서 다운받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고등학교때 퍼즐잡지를 사오는친구가 항상 있어서 자주했던 게임인데, 이런것이나올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대박추천입니다.






노키아 X6 5800 두뇌개발용 게임 - 2탄

HeroCraft Happy Lines

HeroCraft Happy Lines라는 간단한 퍼즐게임입니다. 공을 직선,대각선,사각으로 배열하여 사라지게하는 게임으로 중독성이 심합니다.


머리가 좋아질지는 모르겠는데, 직접 테스트한 결과 어느정도의 두뇌를 써야 했습니다. 굉장히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Mobile Chess

무료 체스입니다. 제가 체스는 할줄 모르지만 어느정도 두뇌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필요하신분은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Astraware Solitaire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프리쉘과 또다른 카드게임이 12가지나 있습니다. 제가아는 과장놈이 맨날 요걸즐긴다는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이것 해서 그런지 두뇌회전이 빠른것 같습니다.


Nokia Climate Mission - Game Trailer

이것은 설치를 못해봣는데 잘 돌아간다고 하는군요.
환경보호 캠페인일환으로 만든것이라고 하네요.이곳 저곳잘검색하시면 도움되는 자료들이 많습니다.

관련글 :
X6 5800 무료게임 모음 1탄 / 2탄 / 3탄
Nokia 배경화면 만들기
어플 추천 1탄 / 2탄 / 3탄
추천어플 - 사생활 보호기능
NOKIA 전용 인기테마 101개
불량화소 체크하기
X6 5800 커펌 방법
벨소리 만들기 - 가장 쉬운 방법
모바일 멤버쉽 카드 만들기 - 1분완성

Webchobo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