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X6 5800 무료 게임 어플 - 여자용

2010. 11. 16. 19:53




노키아 5800 X6의 장점중에 하나가 바로 무료 게임어플이죠^^; 저는 게임을 즐기는편은 아니지만 심심풀이용으로 시간때울때 게임만큼 좋은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키아 X6 당연 5800에도 사용가능한 무료 게임어플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여자들이 하면 좋을듯한 걸로만요.


그전에 사용했던 핸드폰에는 기본으로 설치된 것과 유료로 받은 테트리스와 고스돕정도를 즐겼으나, 이제 노키아라는 스마트한 폰을 가진 유저로서 NOKIA 5800 X6에게 예의가 아닌것같아 게임어플들을 40개정도 설치해보고테스트를 직접 해봤습니다. 너무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고,

이게 닌텐도인지 핸드폰인지 잠시 착각할뻔도 했었습니다(과장법)






노키아 X6 5800 게임 - 1탄

Gloval racing thunder

이것을 처음으로 소개하는 이유는 노키아유저라면 꼭 알아야할 숨은게임 이라는점에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한국에서는 숨겨놓았다고 하는군요. 어떻게 해서 Gloval racing thunder가 메뉴에 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검색을 해보니 스마트세팅이라는 어플을 깔면 보인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일전에 스마트세팅을 사용했던 적이 1시간정도 있었네요. ^^ ;; 꼭 스마트세팅 어플을 설치하지 않아도 노키아 공식 까페에서 검색하면 쉽게 할수있는 방법이 있으니 해보시길 바랍니다.



HeroCraft Ball Rush Aqua

엄청나게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강해서 시간때우기로는 100점만점인 게임입니다. 테트리스를 좋아하는분이라면 쉽게 적응할수있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위해 여러개를 설치했지만 제가 지우지 않고 계속 즐기고 있는것중 하나 입니다.


xdancery mp3

오디션과 비슷한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핸드폰에 저장해놓은 MP3파일과도 연결할수있어 입맛대로 골라 즐기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뮤직이라는 노키아 5800의 이름과 딱 맞는 그런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Marble Maze

중독성이 매우강합니다. 하다보면 울화통이 터져 핸드폰을 던지고 싶은마음을 몇번 들게한그런 게임이네요^^;; 구슬을 함정사이를 피해서 체크무늬있는 박스안에 넣으면 다음탄으로 넘어갑니다. 저는 26탄인가?? 그정도 해보고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지뢰찾기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했던 게임이네요. 컴퓨터를 처음사고 인터넷을 전화선으로 연결하던 시절.. 전화비때문에 컴퓨터를 켜놓으면 자주 즐겼던 지뢰찾기.. 그때의 추억이 문득 떠오릅니다^^






노키아 X6 5800 게임 - 2탄

Block Go

이번글 때문에 테스트삼아 깔아본게임이지만, 너무나 잼있어서 역시 당분간 보관할려고 합니다.^^ 눈동자 있는블럭을 빼내면 완료되는 게임입니다.


오비스토어에서도 있는 것으로 너무 재미있으니 꼭 설치하셔서 해보시길 바랍니다.ㅋㅋ 중독성 심해요~



테트리스

제가 자주하는 테트리스^^;; 학창시절부터 좋아했고, 지금까지도 너무나 사랑하는 게임입니다. 가장 간단하면서도 시간과 장소의 재약없이 할수있어서 필수게임이라 생각하네요. 따로 설명할것도 없겠지만 설명할 필요도 없는 테트리스~ 강력 추천합니다.



shock shuffle

유원지 오락실에 가면 흔히 볼수있었던 것을 핸드폰에서 즐길수 있었습니다.^^;; 너무 단순한면도 있지만 단순한게 때로는 잼있다는 사실을 알게해준 shock shuffle 이네요



Micro Race

미니 레이싱입니다. 자동차가 엄청 조금해서 아기자기한 맛이 있네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첫번째로 소개했던 Gloval racing thunder하고는 달리 모션센서로는 움직일수 없는것 같더군요. 제가 설정을 못해서 그런건지..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노키아의 자랑!! 귀파기용 전용 터치팬이 있으니 ^^;;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하루빨리 비주류에서 벗어난 노키아 핸드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
X6 5800 무료게임 모음 1탄 / 2탄 / 3탄
Nokia 배경화면 만들기
어플 추천 1탄 / 2탄 / 3탄
추천어플 - 사생활 보호기능
NOKIA 전용 인기테마 101개
불량화소 체크하기
X6 5800 커펌 방법
벨소리 만들기 - 가장 쉬운 방법
모바일 멤버쉽 카드 만들기 - 1분완성

Webchobo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