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a mp3 변환 컨버터입니다

2012. 2. 2. 07:00




wma mp3 변환 컨버터 : 오디오 파일을 구했을 때 확장자 때문에 난감해하시는 분들이 계셔 이번에는 wma mp3 변환 컨버터 하나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오늘 알려 드리는 파일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면 윈도우 미디어 오디오의 약자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만든 압축 방식입니다.

엠피쓰리 파일과 비교해보면 한 단계 낮은 bit로 동등한 음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작은 용량으로 압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장점이 있음에도 wma mp3 변환을 하는 이유는 

오디오기기마다 지원하는 파일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기기에서 웬만한 파일들을 재생할 수 있어 wma mp3 변환 컨버터의 사용빈도가 낮아지고 있지만, 아직 그렇지 않은 기기도 있고, 지원하고 있는 기기라도 일반적으로 엠피쓰리 파일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렇게들 찾는 것 같습니다.






wma mp3 변환 컨버터 설명입니다.

이번에 알려 드리는 프로그램은 Xilisoft Audio Converter로 글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Add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불러옵니다.



비록, 예제를 들기 위해 하나의 파일만 이용하고 있지만,
이외에도 AAC, FLAC, OGG, AC3, WAV….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고 있으니, 필요에 따라 다른 파일을 불러오시면 됩니다.



wma mp3 변환 순서
① 확장자로 지정해줍니다.
② 포맷과 음질을 설정해 줍니다.
③ 저장폴더를 지정한 후, Encode 버튼을 눌러줍니다.



음질은 Version, 비트 그리고 Mode 정도만 설정해주시면 되고, 저처럼 음질에 민감하지 않은 막귀라면 그냥 기본설정으로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Encoding completed successfully 메시지가 뜨면 성공적으로 완료한 상태입니다.






wma mp3 변환 방법을 동영상으로 알려 드립니다.

위에서 설명한 과정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으시면 위 wma mp3 변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요.



성공적으로 완료하셨나요?

프로그램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고, 포터블버전은 프리웨어 여부가 파악되는데로 올려드릴테니 일단 오늘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설치버전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wma mp3 변환 컨버너 Xilisoft Audio Converter 내려받기

관련글 :
안정적인 MP3 변환기를 알려드려요
MP3 용량 1/4로 줄이기 - 쉽게하세요.
MP3 파일변환기 - 설치필요없음
MP3 자르기 - 웹 구간 편집프로그램
무료 MP3 다운받기 - 쉽습니다.
실시간TV보기 - 무료 HD 실시간TV 주소
최신가요 뮤직비디오 연속재생 가능합니다.
wma mp3 변환 무설치 - 쉽고 빠르게

Webchobo TV, 음악,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