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어회화 어플, 안드로이드용 기초 생활영어

2013. 12. 18. 16:06




안드로이드 기초 생활영어 무료 영어회화 어플 모음: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했던 일을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게 만들어줬다는 것입니다. 물론 넓은 범주지만, 좀 더 세세하게 따져보면 학원이나 개인강습 혹은 책으로만 배웠던 영어회화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배우는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 바탕에는 스마트폰과 무료 영어회화 어플이 있는데, 오늘은 스마트폰 양대산맥 중 하나인 안드로이드용 어플을 알아보겠습니다.


당연히 무료이고, 개중에 유료 어플이 하나 껴있지만 비교를 위한 목적으로 구매한 것이니 권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유료라고 해서 절대 좋은 내용을 담고 있지는 않거든요.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를겁니다.



위 영상은 네이버 글로벌 회화와 유료 앱인 내 손안의 시리즈를 담은 영상입니다. 잠깐만 훑어봐도 무료로 배포하는 네이버 글로벌 회화 >>> 넘사벽 >>> 우랄산맥 >>> 내 손안의 시리즈…. 이렇게 큰 차이가 있습니다.

특정 앱을 광고하는 건 아니지만,
유로라고 해서 좋은 건 아니므로 구매에 신중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안드로이드 무료 영어회화 어플 모음 첫 번째

네이버 글로벌: 해외여행 때 설치하면 좋은 앱으로 15개국의 언어와 500여 개의 상황별로 총 4,000개의 문장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완벽한 원어민 발음을 지원하여, 보고, 읽고, 들으며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원언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태국어, 아랍어, 포르투갈어, 몽골어, 터키어, 인도네시아어)

· 관련 글 보기



원어민 맞짱 트레이닝

말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어플입니다. 향상된 녹음기능으로 토플, 토익, 면접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유용하며, 초보자들에게는 자신감을 채워줍니다.



바로 쓰는 무료 영어회화

어학, 교육 부문에서 배스트앱 선정되어 특허 등록된 앱으로 양방향 번역과 원어민의 정확한 음성을 지원하고, 총 12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3만 개의 문장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스피킹 6000

반복재생으로 편하게 들으면서 배울 수 있습니다. 130개의 상황별 핵심 표현과 6,000개의 문장을 자동으로 재생해주고, 5만 개의 단어를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초부터 시작해서 생활, 일상, 유학, 비즈니스와 관련된 심화과정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무료 영어회화 어플 모음 두 번째

BBC SpeakEnglish: 영국식 발음에 특화되어 상황에 따른 대화를 제공하며 유용한 엑기스 문장을 한곳에 모아놨기때문에 단기간 학습에 유용합니다.



SENDIC

무료 영어회화 문장을 검색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단어, 숙어, 상황, 패턴별로 검색할 수 있고, 총 7만 5천 개의 문장이 탑재되어 있을 정도로 그 양이 방대합니다. 두 가지 방식의 학습과 스터디 게임을 통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내 손안의 시리즈

비교를 위해 구매한 앱으로 유료입니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스킵해주세요.



지니톡

양방향으로 통역해주는 앱입니다. 제가 태국에 갔을 때 설치했던 앱인데, 구 버전이 더 좋은 것 같네요. 기초 생활에 관련된 문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영어회화 어플 설치하기

· 회화 공짜로 공부하는 방법
· 가장 정확한 번역기 보기

Webchobo 영어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