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이트 베스트 10 목록

2010. 8. 21. 20:55




지난번에 올렸던 토렌트 사용법의 다음포스팅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30곳 정도의 토렌트 관련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그중 추천할만한 토렌트 사이트를 딱 10곳만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 역시 토렌트를 사용한지 그리 오래된 사람이 아니라서 제가 이용하기 편한곳 위주로 알려드리니,,

이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토렌트 사이트 베스트 10


추가 : 올초에 있었던 단속으로 인하여 많은 사이트들이 문을 닫았습니다. 운영되지 않거나, 웹하드 업체로 변한 사이트들의 링크는 새로운 글로 링크를 되신하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토렌트미[TorrentMe]

제가 자주이용하는 토렌트 사이트 입니다. 접속이원이 많아서 가끔 느릴때가 있지만, 회원가입필요없이 이용할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입니다.

영화/드라마/음악 등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이토렌토[eTorrent]

회원제와 포인트차감 방식으로 운영하는 토렌트사이트 입니다. 많은자료가 있으며 메뉴를 사이드바에 보기좋게 정렬하여, 쉽게 자료를 찾을수 있도록 했습니다.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미주 파인드[Miju Find]

토렌트 파일을 검색할수 있는 검색엔진 입니다.
회원가입없이 검색,다운 가능합니다. 시드,피어,상태 평점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토렌트 다운[Torrent Down]

회원가입은 필요없지만 댓글을 달아야 다운받을수 있는 토렌트 사이트 입니다. 사이드바에 제공하는 채팅접속인원이 1000명이 넘는곳으로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이지 토렌트[ezTorrent]

오픈한지 6개월정도된 토렌토 사이트로 자료는 많지 않지만, 최신자료는 잘 올라오는듯 합니다.현재 회원가입 필요없이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만렙[Manlev]

제가 처음 접한 토렌트 사이트로 처음에는 비회원도 다운로드가 가능했지만, 현재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신 자료가 빨리 올라오는 곳입니다. 포인트제로 운영합니다.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오케이 토렌트[OK TORRENT]

회원제로 운영하는 토렌토 사이트 입니다.
인터페이스를 알아보기 쉽게 만들어 이용하기 쉬우며, 많은자료가 있습니다. 회원제가 그런지 커뮤니티도 활발합니다.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보고보고넷[bogobogo net]

가끔 접속이 어려운것으로 보아 많은분들이 이용하는듯 합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절차는 타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간단합니다.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투쉐어[ToShare]

회원제로 운영되는곳이지만, 많은분들이 활동하는곳입니다. 귀찮아서 테스트 해보지는 않았지만, 많은분들이 추천하는곳 입니다. 커뮤니티가 활발하며, 저작권법을 엄격히 지키는 곳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배달넷[baedalnet.com]

잼있는곳입니다. 토렌토 사이트도 운영하지만, 토렌토 이외에도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는곳입니다. 접속해 보셔서 보시면 아실듯^^

[더 많은정보보기] [접속]

Webchobo 토렌트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