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토렌토 사이트 및 검색 다운 가능한 23곳 총정리

2010. 8. 21. 23:05




토렌토 정말 좋지요. 제가 토렌트 사이트를 알기전에는 항상 유료 웹하드 업체를 통해 많은자료들을 다운받았지만, 토렌토를 안후로는 한달에 2-3만원정도의 캐쉬가 절약되니 돈도 아끼고, 이것저것 좋은것이 한두가지가 아닌듯 합니다.


이래서 아는것이 힘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걸리는것이 있다면 아무래도 저작권 인데.... 우리나라는 저작권법 잘 지키잖아요^^; MP3파일도 꼭~~ 유료로 이용하고,, 다들 그렇죠??^^ 저역시 많은 도토리들을 음악결제에 사용했고, 소장하면 좋은듯한 음반들은 CD로 구입해서 잘 모셔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드나 일드 그런것은 결제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돈내고 볼려고 해도 유료로 볼수 있는곳이 찾기 어려운데.. 그때만 할수없이 우리들은 토렌트 사이트 를 이용하잖아요^^ 일부러 토렌토 사이트 를 사용하는거 아니잖아요??

그래서 비교적 괜찮은 토렌토사이트 및 토렌트 검색 사이트를 한번 모아봤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23곳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 지난번 단속으로 인해서 많은 사이트들이 문들 닫았습니다. 때문에 문을 닫은 사이트들의 링크는 신규글로 링크가 연결되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추가 : 얼마전 추가한 페이지로 이동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본문글은 모바일 페이지에 맞게 수정하였으며, 사정상 글은 남겨둡니다. 토렌트 사이트를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새롭게 작성한 토렌트 사이트 바로가기


· TorrentMe
제가 이용하는 곳입니다. 일단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입니다.

· itorrent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자료찾기는 번거로우나, 전세계 토렌토 파일 검색을 지원하며, 기타 관련팁이 많은곳입니다.

· 토렌트 바다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진행되는 곳입니다.
토렌트파일 다운과 함께 커뮤니티를 즐기실분에게 추천합니다.

· SHVEHOLE
회원가입이 필요한 곳입니다.
홈페이지가 깔끔하고, 접속인원은 적지만 자료는 많이 올라오는듯 합니다.

· Torrent 월드
역시 회원가입이 필요한 곳입니다. 접속인원은 30-50정도 되는듯하고, 채팅창이 있어서 새로운 재미도 주는곳이네요.

· 한 Torrent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검색 창이 있어서 필요한 자료 검색이 쉽습니다.
접속인원은 그다지 많지 않지만 앞으로 많은 발전이 기대됩니다.


· 소녀시대 Torrent
소녀시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커뮤니티 장소이며,
토렌트 다운도 가능한 재미난 곳입니다. 커뮤니티가 매운 활발한곳입니다.

· 라온우리
접속자가 많은곳이지요.
느리지도 않고, 커뮤니티 또한 활발한곳입니다. 많은 파일을 다운로드 할수있는곳입니다.

· 랜파일
많은 파일을 접할수 있는곳입니다.
회원가입 및 포인트제도로 운영하지만 크게 불편한점은 없어보입니다.

· 미주 파인드
토렌트 파일을 검색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검색결과가 매우 깔끔하고, 시드유지상황까지 알려주는듯 하니, 매운 편합니다.

· 투 공유
미주파인드와 비슷한 토렌트 검색 사이트 입니다.
시드 피어 모두 알수있고, 깔끔한 곳이네요. 추천합니다.

· Torrent 다운
알만한 분들은 다 안다는 그곳 맞습니다. 접속인원 또한 천단위고, 회원가입없이 하루 2번 다운이 가능한곳입니다.


· torrent-finder
외국 검색 사이트 입니다.
대부분 국산사이트에서 해결이 가능하지만, 파일이 없을경우 제가 가끔 이용하는 곳이네요.

· 만렙
회원가입과 포인트제로 운영하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운영자님이 신경을 많이 쓰는듯 하고, 커뮤니티 또한 활발하게 운영될듯 합니다.

· 알Torrent

새로 생긴 사이트지만, 기대되는곳입니다.
회원가입필요없이 다운받을수 있으니 귀찮으신분들은 이곳을 이용하시면 될듯하네요.

· Etorrent
자료가 많은듯 합니다.
회원제와 포인트제로 운영하지만 인터페이스가 쉬워 자료 찾기에 용이 합니다.

· OKTorrent
역시 회원제로 운영하는곳입니다.
자료도 많은편이며 여러 커뮤니티 게시판을통해서 많은 재미를 주는곳입니다.

· 보보스코
커뮤니티 사이트지만 토렌트 자료실도 제공하는 곳입니다. 당연히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 이지 토렌토
회원가입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나,
타 사이트에 비해 자료량이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왠만한 자료는 잘 올라오는듯 하네요.

· 비트토크
토렌토에 관한 정보를 많이 얻을수 있는 곳이니
꼭 한번 들리셔야 하는 사이트 입니다. 토렌트뿐만 아니라 다른정보도 많은곳입니다.

· torrent.co.kr
주소가 기가막히네요.
대박입니다. 많은 정보가 있는 곳이며, 커뮤니티가 활발한곳이니 한번쯤 둘러봐야 할곳이네요.

· 투쉐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그곳 입니다. 부가 설명없이직접 가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 보고보고넷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절차가 간단해서 불편을 없을듯 한 곳입니다. 게시글 조회수가 천단위는 기본으로 올라가는 곳입니다.

Webchobo 토렌트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