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번역기 - 무료 영어번역기 안드로이드 어플

2011. 12. 19. 07:00




영어번역기 - 무료 영어번역기 안드로이드 어플 : 1000만 스마트폰 시대인만큼 오늘 알려 드리는 무료 영어번역기는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용 영어번역기입니다. 총 12개의 APP을 설치해보고 실행 안되는것 몇 개와 사용하기에 불편한 것 몇 개를 제하니 4개의 APP이 남더군요.

비록 오늘은 알려 드리는 수가 적지만, 앞으로는 많은 앱을 테스트해 본 후 괜찮은 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99%의 무료 영어번역기 어플들이 기본 엔진을 구글 엔진으로 사용할 만큼 모바일 역시 구글이 대세였습니다. 그리고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서 해외에 나가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스마트폰.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것 같습니다.






무료 영어번역기 안드로이드 어플 - 1부

무료 영어번역기하면 누가 뭐라 해도 첫째는 Google입니다.
모바일도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총 63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음성인식도 17개 언어가 가능합니다. 속도 역시 타 앱들과는 차이가 있고, 사전기능 역시 완벽하기 때문에 따로 전자사전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유료로 팔아도 될 만큼 엄지손가락이 저절로 올라가더군요. 

구글님 감사합니다.


센딕(SENDIC)

회화와 문장력을 기르는데 특화된 어플로 단어와 숙어, 회화를 패턴별로 검색할 수 있는 사전입니다. 7만 3,000개의 문장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직접 데이터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난이도와 순서를 변경할 수 있는 자신만의 스터디게임 역시 이 어플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무료 영어번역기 안드로이드 어플 - 2부

수스 무료 영어번역기는 33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음성인식을 통해 12개의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한 데이터를 저장하여 전송할 수도 있고, 카카오톡이나 트위터, 문자메시지, 웹브라우져 글까지 번역할 수 있는 다기능 어플입니다.



다른 앱들과 마찬가지고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Google 음성 검색 앱을 설치하면 음성입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실행 시 뜨는 광고와 음성듣기 언어가 한정되어 있다는 것이 조금 아쉽더군요.

· 구글 번역기 내려받기
· 영화회사사전 센딕 내려받기
· 수스 번역기 내려받기
· 다국어 번역기 내려받기


관련글 :
· 완전좋은 대박 영어번역기 추천해요.
· 무료 영어번역기, 영어관련 사이트 싹다모아
· 무료 영어번역사이트, 사이트 번역기 7곳
· 영어번역기 - 무료 번역프로그램 6가지
· 네이버 영어번역기? 영어번역사이트 안내
· 괜찮은 영어번역기 이걸로 충분합니다.
· 무한추천 영어번역기 입니다.
· 무료 영어번역기 부담없이 이용하세요.
· 영어해석기 - 한영번역기 모음 1탄
· 정확한 영문주소변환 5초완료
· 영문이름표기법 10초면 뚝딱!!
· 다국어 번역기 - 영어사전 다운로드

Webchobo 무료번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