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번역기 어플 모음, 정확한 추천순 구글, 네이버, Babylon

2014.10.29 16:33




추천 정확한 영어번역기 어플 모음, 구글, 네이버, Babylon, 지니톡: 요즘 스마트폰으로 못 하는 게 없습니다. 운전할 때는 내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로, 등산할 땐 나침반, 물건을 옮길 땐 수평계, 심지어 습도계, 온도계까지….

게임이면 게임, 공부면 공부. 어디서 무얼 하든 그에 맞는 앱이 수두룩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앱도 그중에 하나로 공부나 여행할 때 좋은 영어번역기 어플입니다. 국내에서 추천하는 영어번역기 어플과 해외에서 많이 사용하는 앱을 알려드립니다.


지니톡: 유명하죠. 매스컴도 몇 번 타고.
Babylon: 매우 정확한 프로그램으로 해외에서 더 유명합니다.
구글: 두말하면 잔소리. 지구 최강.
네이버: 국내 일인자.

물론 이외에도 무수히 많습니다. 비교적 정확한 것도 많고, 이렇게 쉬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조작이 편한 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체 엔진이 없는 껍데기에 불과하여 일단 메인이 되는 네 가지만 알려드립니다. 추후 따로 모아보겠습니다.






추천하는 해외 영어번역기 어플 : 정확한 구글과 Babylon

안드로이드 스마트폰·태블릿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App입니다. 혹 데스크톱에서 쓰는 프로그램을 찾으시면 다음의 주소로 들어가십시오. 추천 영어번역사이트


Google app
전 세계 수억 명이 사용하는 영어번역기 어플입니다. 단언컨대, 이보다 정확한 앱은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사용하면 할수록 정확성이 높아진다고 하죠. 개중에는 운영체제 버프빨이라는 말도 있지만, 그 이전에도 Google Translator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했습니다.


텍스트 입력과 더불어 카메라, 마이크, 펜 등 총 4개의 방법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게 단순히 입력방법일 뿐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예를 들어 낯선 나라에서 외국인과 마이크로 대화 한다거나 여행지에 있는 안내지를 카메라로 읽는다 생각하면 그 기능은 보통이상입니다.

전 세계 70여 개의 언어 지원합니다.


Babylon
정확성 높은 영어번역기 어플로 같은 회사에서 개발한 바빌론 터치와 함께 이용하면 진정한 신세계가 열립니다. 다만, 무료로 배포하는 앱이라 눈에 거슬리는 광고가 보이네요.


전 세계 수십 개국의 언어를 지원하고,

여러 언어의 단어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이나 브라우저의 단어를 복사하면 자동으로 변환해줍니다. 상단 바에 알림창이 뜨면서 자동으로 변환.






추천 국내 영어번역기 어플 : 네이버, 지니톡


GenieTalk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만든 앱으로 미래과학부 지원으로 개발된 앱입니다. 누가 뭐라 해도 정확성만큼은 최고입니다. 사용횟수 제한에 대한 불편함은 같은 기술을 이용하는 '통역비서'로 해결하세요.


지니톡은 여행에 특화된 앱으로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를 지원하고,
생활회화 검색 기능을 갖췄습니다.


네이버 사전
유일하게 국내 포털에서 서비스하는 영어번역기 어플입니다. 여러 언어의 사전과 단어장을 제공하고, 학년별 단어와 토익시험에 나오는 단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음성, 카메라 입력방식을 제공하고, 기록을 저장하여 이전내용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단어의 사전적 의미와 관련된 예문을 보여줌으로써 학습효과를 증진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정보 보기

Webchobo 무료번역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