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LG트윈스 응원가 모음 - 김기표 여동생 이대형 오지환 이택근 조인성 박용택

2010. 8. 25. 10:40




저는 프로야구 LG트윈스 광(?)팬입니다^^;; 사실 그렇게 오래되지는 않았습니다. 2006년부터 친구따라 야구장을 가면서 LG트윈스를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운도 지지리 없지요^^;; 왜 하필 성적않좋은 LG트윈스를 ㅋㅋㅋ 2006년 부터 2010(5월24일)성적을 보면 8위 5위 8위 7위 6위.............

진짜 너무 한거 아님?? ㅠ.ㅠ 그리고 야구팬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번 팬이 되면 팀이 해체되지 않는이상 팀 옮기는게 쉽지 않죠 ^^. 이제는 친구보다 더 광적으로 좋아하는게 되었고, 트윈스 쌍둥이마당은 기본이고 엠팍 파울볼을 거의 매일 둘러보며 글을 읽고 있습니다. 또 직관 성적은 왜이렇게 안좋은지... 제가 관람할때 이긴적이 딱 3번밖에 없네요.


이정도면 포기할만도 한데 점점 야구에 빠져드는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는 LG트윈스 레전드인 투수 이상훈님께 직접 싸인볼도 받았습니다..(복 터졌음 ^○^)  이러니 제가 야구장을 갈수 밖에요...

야구장에 가는 이유?

일단 너무너무 잼있습니다. 맥주며, 통닭이며,김밥,순대볶음,햄버거,지포..... 사람구경(제가 시골이라 사람많으면 그냥 기분좋아짐)... 운좋으면 연예인도 볼수있고 그리고 야구가 끝나면 뒤풀이(?)도 하고,,이것 저것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그 많은것들 중에서 최고로 뽑는다면 응원이 아닌가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LG트윈스 응원가를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야구 LG트윈스 응원가 모음 - 1탄







이 응원가가 경기장에 울려퍼지면 아마 LG팬들은 만세를 부르고 있을듯 합니다. 점수를 낼때 부르는 응원가 입니다(동점 점수나 이기는 점수,또는 점수낼려고할때)

따라하기 :
LG없이는 못살아 LG없이는 못살아 LG없이는 못살아 정말정말 못살아LG없이는 못살아 LG없이는 못살아..(생략)


이대형 선수가 타석에 들어설때 부르는 응원가와 주자로 나가 도루를 시도할때 부르는 응원가 입니다. 요즘 도루 응원가는 안하는듯 하네요.

따라하기 :
슈퍼소닉 이대형 안타 오오오오오오오오 안타(X2) , 견제가 심해도 2루가 멀어도 이대형 도루하는데 문제없어(X8)








작은이병규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오오오 이병규 LG의 이병규 안타! LG의 이병규 이병규 안타를 날려라.(X2)


난세영웅 안치용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안치용~ LG안치용~ 안치용! 무!적!L!G!안치용! 오~~ 오~~(X2)








LG트윈스 박병호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무적LG 박병호 무적LG 박병호 무적LG 박병호 L! G! 박! 병! 호! (X2)


LG트윈스 이진영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오 LG이진영 오 LG이진영 오 LG이진영 워워워워워~ 당당히 마주하라 LG이진영(X2)



여기서 잠깐!!


엠팍(mlbpark)에서 읽은글인데 이분이 LG트윈스 김기표투수 동생분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김기표 선수와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닮았습니다. 이 사실에 여러 게시판에 올라오자 많은분들이 검색을 하셨는지 네이버와 다음의 검색창에 김기표 라고치면 김기표 여동생이라고 뜹니다.^^

게시글 댓글中 재미있는 댓글을 모아봤습니다.



프로야구 LG트윈스 응원가 모음 - 2탄







LG트윈스 박용택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무적 LG 박용택 오오오오오오오~무적LG 박용택 오오오오오~(X2)


LG트윈스 이택근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무적LG 이택근 워우워예~ 무적LG이택근 워우워예~(X2)









LG트윈스 조인성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오 조인성 조인성 오오오오오오오~ LG의 조인성 날려줘 하늘끝까지~(X2)


LG트윈스 최동수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동수 동수 최동수! 최동수! 동수 동수 최동수! 최동수! 동수 최동수! 최동수!








LG트윈스 손인호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날려라 날려 손인호 안타 손인호 날려라 날려 손인호 안타 손인호(X2)


LG트윈스 권용관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권용관 권용관 LG의 권용관 워워워워~ 권용관 권용관 워워~ LG의 권용관



여기서 잠깐!!

작년에 랩퍼 이비아씨와 LG에이스 봉중근선수가 함께 사랑해요 LG송을 불렀던 적이 있습니다. 미국물을 드셔서 그런지 랩 실력이 왠만한 아이돌보다는 뛰어나다는것에 우리는 주목해야 합니다..
랩퍼해도 괜찮을듯 ㅋ

프로야구 LG트윈스 응원가 모음 - 3탄







LG트윈스 박종호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얼마전에 은퇴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따라하기 : LG의 박종호 LG의 박종호 안타한방 날려줘요 LG의 박종호 랄라라라라랄라 랄라라라라랄라 랄라라라~ LG의 박종호


LG트윈스 정선훈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안타날려라 LG정성훈! 안타 날려라 LG정성훈 날려라 날려라 날려라 날려라 무적LG정성훈(X2)








LG트윈스 박경수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날려라 날려라 박경수 안타 박경수 안타! 날라려 날려라 박경수 안타 박경수 안타!


LG트윈스 오지환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만나서 반갑습니다. LG오지환입니다. 안타날라갑니다. 준비 됐습니까?(생략)







LG트윈스 김태군선수의 응원가 입니다.

따라하기 : LG 김태군 LG김태군 LG김태군 안타날려줘요. 김태군 안타 날린다면 사랑할꺼야~(X2)


LG트윈스 박종훈감독님 입니다.
(문제없어 응원가)

따라하기 : 구위도 빨라도 변화구를 던져도 안타를 치는데 문제없어~ 문제없어~ 문제없어~ 문제없어~(X2)

참고 : 이병규(9)선수의 응원가를 구할려고 많은 노력을 했으나 찾을수가 없네요..흨흨...

몇일전에 직관을 다녀온결과 위에 있는 응원가는 1/2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조인성 선수의 입장곡(추노 업복이 테마)도 귀에 들어오고 기본적으로 안타~~O O O 이정도는 아실것 같고, 정식은 아니지만 많은 팬분들이 오카모토 투수가 나오면 작년 페타지니 응원가를 부르더군요.

아무튼 대박은 도루 견제 할때 넥센의 야! 야! 야! 에 맞쳐 LG팬들의 왜! 왜! 왜! 였습니다. 양팀다 즐기는듯 하는 그 응원 너무 잼있었습니다. 그리고 턱돌이도 너무 잼있었고, 넥센팬분들의 깔끔한 팬문화가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2010 가을에 넥센 LG가 함께 뛰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무적의LG, 서울의모정, 서울의찬가, 승리의 노래, 추억의 응원가 등등등 많은 자료를 구했지만 올릴려고 하니 저작권의심자료라 하며 재생이 안되는군요. 너무 아쉽습니다.  경기개시음악도 저작권...ㅠ.ㅠ

추가 : 응원가를 요청하시는분들이 많아 응원가 모음을 압축해서 올려드립니다. 글 발행후 몇일간 일때문에 바빠서 댓글이 달린것도 보지 못했네요. 감사합니다.(__)

응원가모음 내려받기 1 / 2 / 출처 : LG트윈스 야구단

Webchobo HOT이슈